[노컷TV]앨빈과 슈퍼밴드 콘서트 현장

2007-12-17 アップロード · 2,213 視聴

이들은 콘서트를 가졌는데요. 많은 팬들이 큰 공연장을 꽉 채우고 있었습니다. 앨빈과 슈퍼밴드 많은 기대가 되는데요.

주인공! 앨빈, 사이먼, 테오도로의 캐릭터가 무대에 올랐는데요. 귀여운 다람쥐 세 마리 캐릭터가 음악에 맞춰서 노래와 춤을 보였습니다.

영화 앨빈과 슈퍼밴드는 히트곡을 꿈꾸는 음악가 데이브 세빌의 집에 가수를 꿈꾸는 말하는 다람쥐 세 마리가 얹혀살게 됩니다. 절대음감에, 작렬댄스까지! 가수의 조건을 완벽히 갖춘 끼있는 다람쥐 세마리들을 데이브세빌은 가수로 데뷔시키는 내용인데요.

목소리만큼 애절한 표정연기를 선보인 신동씨! 이 대사는 완전 신동씨 이야기 인것 같은데요. 애절합니다!

슈퍼주니어는 이날 무대에 서서 영화에 나온 노래를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크리스마스를 기다린다는 노래입니다. 목소리가 참 특이하죠! 팬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열심히 만든만큼 이날 콘서트에선 어린이들에게 멤버들이 직접 선물을 주기도 했는데요! 크리스마스쯤 개봉하는 영화 앨빈과 슈퍼밴드! 과연 슈퍼주니어는 무엇을 계획하고 있을까요?

그들은 마지막으로 히트곡 로꾸꺼를 들려주었는데요. 즐거운 분위기에 어께가 들썩거려지는데요.

세명의 멤버들이 만든 앨빈과 슈퍼밴드의 귀여운 모습은 다음주에 볼수 있을텐데요. 미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것 만큼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길 기대해 봅니다

얼마전에 슈퍼주니어의 강인, 희철, 신동씨가 <앨빈과 슈퍼밴드>의 목소리 더빙에 참여했던 현장 화면은 만나봤는데, 오늘은 콘서트 소식이었네요.

네. 지난 11일, 서울 광장동의 멜론악스홀에서 <앨빈과 슈퍼밴드>의 귀여운 캐릭터들이죠. 주인공 다람쥐 앨빈, 사이먼, 테오도르와 그들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슈퍼주니어의 강인, 희철, 신동군이 콘서트를 가졌습니다.

아니 그런데, 보통은 제작보고회나 시사회를 가지잖아요. 그런데, 왜 콘서트를 하게 된거예요?

네. 이 <앨빈과 슈퍼밴드>라는 애니메이션이 노래하고 춤추는 다람쥐 세 마리가 등장하는 음악 애니메이션이고, 1958년에 캐릭터가 처음 만들어진 이후로 50여년간,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실제 음반을 발표하기도 한 밴드예요. 그래서, 이런 특성을 살려~ 한국어판 목소리 연기를 맡은 대한민국 최고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함께 특별한 공연을 선보이게 된겁니다.

똑같은 발표는 거부한다!! 특별하게 애니메이션의 주제와 특성을 살려서 관객들을 만나겠다~ 이거군요. 아무튼, 즐거운 소식이었습니다. 언제쯤 만날 수 있나요.

다음주 수요일, 19일에 개봉합니다.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성안씨 오늘 소식 고맙습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앨빈과슈퍼밴드,강인,슈퍼주니어,김희철,신동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한소희
2008.02.09 08:48共感(0)  |  お届け
슈퍼주니어
예성사랑해
한소희있어앙삭제
렝이똔
2007.12.30 01:31共感(0)  |  お届け
아이거 또보고가네삭제
렝이똔
2007.12.26 08:49共感(0)  |  お届け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삭제
맥주가좋아
2007.12.18 09:58共感(0)  |  お届け
잘 보고 갑니다.삭제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