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KBS 연기대상은 누구? …'대조영' 최수종-이덕화 각축

2007-12-17 アップロード · 1,754 視聴

안녕하세요, 연예브리핑 시간입니다.

KBS가 '2007 KBS 연기대상' 후보자 명단을 어제 발표한 가운데, 연기대상을 받을 수상자가 누구인지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현재 대조영에 출연한 최수종과 이덕화씨가 연기대상 수상자로 치열한 경합을 벌일 것 같은데요. 또한 후보자명단에는 방송중인 '며느리전성시대'가 7개 부문 후보로 선정돼 연기대상 후보들 중 최다 후보자를 배출했습니다.

'며느리전성시대'의 며느리 역을 맡은 이수경씨는 주간극 여자 후보에 이어 신인상여자부문, 인기상 여자 부문에도 이름을 올리며 3개부문에 후보자로 오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작품성도 좋고, 연기 잘하는 배우들도 많은데 방송사 입장에서 어떤 배우에게 상을 줄지 무척 고민이 되겠네요.

오늘은 올 한해를 마무리하는 KBS 연기대상 후보자 소식부터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1.KBS 연기대상은 누구? …'대조영' 최수종-이덕화 각축

2007년 한해 동안 KBS 드라마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배우는 누구일까?

KBS가 어제 각 부문별 후보를 공개한 가운데 최우수 남자연기상에는 '못된 사랑'의 권상우, '행복한 여자'의 김석훈, '대조영'의 최수종과 이덕화, '꽃 찾으로 왔단다'의 차태현이 올랐습니다.

최우수 여자 연기상에는 '꽃 찾으러 왔단다'의 강혜정, '인순이는 예쁘다'의 김현주, '대조영'의 박예진, '못된 사랑'의 이요원, '달자의 봄' 채림이 올랐습니다.

이와함께 남자 우수 연기상에는 강지환, 정보석, 김지석, 박해진 등 13명의 후보가, 여자 우수 연기상에는 이다해, 한지민, 박소현, 윤정희 등 12명의 후보가 치열한 경합을 벌일 예정입니다.

그리고 신예배우인 김지석, 한효주, 이수경, 유인영이 신인상 후보에 올라 있습니다. 이밖에도 인기상, 연기대상 홈페이지에서 투표 중인 베스트커플상, 네티즌상 등도 시상됩니다.

시상식은 오는 31일 KBS 2TV 밤 9시50분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KBS연기대상,대조영,최수종,이덕화,권상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나무 하른색
2008.06.30 16:13共感(0)  |  お届け
대조 영 드리마 최수종 연기를 너무 잘배우는 대조영 잘보았습니다삭제
kdsw1999
2008.01.25 09:52共感(0)  |  お届け
대조영 의 대해서는 잘알고 있지~삭제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