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원더걸스_청와대에서 '원더그라스'로 불렀다

2007-12-18 アップロード · 1,105 視聴

[노컷TV]원더걸스_청와대에서 '원더그라스'로 불렀다


원더걸스 "청와대에서 '원더그라스'로 불렸다"
전 국민 애창곡으로 떠오른 '텔미'의 원더걸스가 원더그라스로 불린 굴욕담을 소개했습니다. KBS 쿨FM 라디오 '슈퍼주니어의 키스더 라디오 송년특집에 출연한 원더걸스가 올해 가장 민망하고 창피했던 일로 '청와대 원더그라스'를 꼽아 폭소를 자아냈는데요.
원더걸스는 지난 5월, 어린이날을 맞아 대통령의 초대를 받은 어린이들과 함께 청와대를 방문했습니다. 입장할 무렵, 청와대 관계자가 원더걸스에게 팀 이름을 묻자 리더인 선예는 "원더걸스요!" 라고 대답했으나 막상 차례가 되자 관계자는 "다음은 원더그라스 입장'이라고 소개했다고 합니다.
이에 DJ인 슈퍼주니어의 이특과 은혁은 "당시 원더걸스가 데뷔한지 2개월밖에 안된 신인이었으니 이름이 헛갈릴 수도 있지 않겠냐"며 재치있게 응수했습니다.
원더걸스는 이외에도 2007년 5대 굴욕담으로 TV 음악프로 출연시 준비동작을 하고 있는데 반주가 안 나왔을 때와 지방의 한 성인가요제에 초대가수로 나갔을 때 장년층 관객의 무반응에 당황했던 일, 기사에 실린 원더걸스 선미의 순간캡처 사진 등을 손꼽았습니다.

tag·원더걸스,원더그라스,청와대,굴욕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