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데니안 '영화에서 무릎 꿇고 콘돔 찾은 이유는?

2007-12-18 アップロード · 2,653 視聴

첫 연기에 도전한 그룹 G.O.D의 데니안이 영화에서 팬티 차림으로 무릎을 꿇고 콘돔을 찾은 재미있는 사연을 소개했다.[BestNocut_R]

18일 오후 서울 종로 서울극장에서 열린 영화 '기다리다 미쳐'의 기자 시사회에서 데니안은 영화 속에서 장희진과 하룻밤을 함께 보내는 장면 중 콘돔을 찾는 모습이 경건하면서 굉장히 어색했다는 질문에 당황해 하다가 "그 상황에서는 그럴 수밖에 없었다"라며 얼굴을 붉혔다.

한편 데니안은 첫 연기에 대한 소감을 묻자 "스크린에 내 얼굴이 크게 나오는 게 어색해서 영화를 보는 2시간 동안 고개를 들기가 힘들었었다"라며 "가수로 데뷔할 당시 1집 앨범이 나오기 전 느낌과 굉장히 비슷한 것 같다"고 말했다.

데니안은 이어 "영화 개봉을 앞두고 기대감에 설레기도 하고 부담에 두려움도 있지만 8~9년 만에 이런 느낌을 받는다는 것이 굉장히 기분이 좋다"고 덧붙였다.

영화 ‘기다리다 미쳐’는 개성이 강한 네 커플의 서로 다른 사랑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쉴 새 없이 풀어나간다. 군 입대를 앞두고 하루에도 수십 번씩 갈팡질팡하는 커플들의 모습과 입대 후 제대까지 730일 동안 겪게 되는 수많은 갈등을 통해 남녀의 진심을 알아볼 수 있는 영화이다.

데니안은 자신을 가수 '비'보다도 훨씬 멋지다고 생각하는 남보람(장희진 역)의 일편단심 짝사랑을 모르고 입대했다가 서서히 사랑에 눈을 떠가는 기타리스트 서민철 역을 맡았다.

영화는 2008년 1월 1일에 개봉될 예정이다.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이찬우 인턴기자 toyou3336@cbs.co.kr

tag·노컷데니안,영화에서,무릎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