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송일국, 결혼? 상견례도 안했는데...

2007-12-24 アップロード · 7,411 視聴

네. 오늘은 많은 소식이 준비돼 있습니다. 그중에서 첫 번째로, 송일국씨의 소식을 준비했는데요. 송일국씨의 결혼설이 불거져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화면과 함께 전해드리죠.

톱스타 송일국씨가 교제 중인 사법연수원생 A씨와
내년 초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송일국씨는, 지난해 말부터 교제한, 다섯 살 아래의 사법연수원생 A씨와 내년 3월 결혼할 예정이고,
이러한 송일국씨의 결혼 소식은, 그와 아주 절친한 동료 연기자의 입을 통해서 확인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송일국씨와 A씨는 송일국씨가 주몽 촬영이 한창이던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A씨가 사법고시에 최종합격한 이후 본격적으로 데이트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진 바 있죠.

두사람은 그후 서로 정말 아끼고 사랑하며 만남을 이어온 결과, 1년 반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는 것인데요.

하지만, 이런 결혼설에 대해 송일국씨의 매니저는 부인을 하고 있습니다. 둘의 관계가 아주 좋고, 잘 만나고 있지만, 아직 결혼 이야기까지 나오지는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네요.

친한 동료의 말은 3월에 결혼을 한다는 말을 들었다... 하지만 매니저는 그런 얘기를 들은 적이 없고, 결혼 이야기까지 나오지는 않은 것으로 안다... 도대체 뭐가 진실이죠?

송일국씨가 한 언론과 한 전화 인터뷰에 의하면 결혼설은 사실무근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여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은 없다고 밝혔는데요. 아직 상견례도 하지 않았는데, 내년 3월 결혼이라니 너무 앞서갔다는 말을 하고 있구요.
송일국씨의 여자친구인 A씨도 3월 결혼설에 어처구니 없어 했습니다. 본인이나 송일국씨 모두 한창 일에 전념하고 있기 때문에 아직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세우지 않았다면서 결혼을 하려면 먼저 양가 부모님께 인사는 드려야 하는게 아니냐며 황당해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송일국씨도 그렇지만 많은 스타들이 구체적인 계획이 없다고 하는데 결혼설이 불거지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심지어 이번 보도처럼,
언론에서, 지인으로부터 들었다.. 이런 기사들이 먼저 알려지고 있는데... 이런 보도들이 나오는 이유가 뭘까요.

아무튼, 송일국씨, 하루빨리 진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길 바라구요. 다음 소식도 스타의 결혼 소식이죠.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송일국,결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남자98009이죽음
2008.09.24 16:53共感(0)  |  お届け
남자98009이죽음을여자3명여자300990명이혼을 (2008-09-22 13:02:52) 삭제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