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크리스마스때 같이하고 싶은 남자 연예인

2007-12-26 アップロード · 720 視聴

지금까지 남성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었다면 여성들을 위한 시간을 드리겠습니다. 집에서 혼자 외로워 할 솔로 여성분들은 지금 30센치 더 집중하셔도 좋습니다.

남자가 남자다워야 남자지! 가끔 이렇게 거칠고 진심이 담긴 말로 고백을 해야만 여자들이 좋아하는 법인데요! 으잉~ 공유는 센스쟁이!

일단 한명으로 마음이 차지 않으신 분들이 애타게 찾는 슈퍼주니어! 일단 13명! 명수에서는 뒤지지 않고요! 그들의 외모! 빠지지 않습니다. 노래실력 못지않는 입담이 있어서 사람들과 쉽게 친해지는 능력을 가진 대단한 아이들! 우후훗! 자리비면 말해주세용~~

그리고 일단 만나기도 힘든 신예스타 정일우! 신인 때부터 남다른 외모에 스포트라이트를 다 받았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맡은 영화 내사랑에서도 너무도 멋진 모습을 보여 온 여성들의 마음을 송두리째 가져갔는데요. 누나라고 예외는 아닙니다.

아 그렇다면! 우리 작가누나한태도 희망이! 여러분! 역시! 나이 상관없이 많은 여성분들게 사랑받고 있는 정일우! 여러분! 꿈은 크게 갖는 법입니다. 꿈을 포기하지 마세용!

보기만 해도 흐믓해지는 빅뱅도 있죠! 암쏘 쏘리벗알러뷰 다거짓말! 속마음으로 이렇게 표현하는 열정적인 다섯명의 사나이들! 언제나 소녀팬들의 우상인데요! 빅뱅은 내일 뭐하나 몰라~~ 궁금해지죠!

하지만 이들의 스케쥴은 안 봐도 선합니다. 바로 무한도전 멤버들이죠! 데이트하고 싶은 남자들 1위! 애인삼고 싶은 남자들 1위로 언제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무한도전 멤버들! 그중 3명의 남자들은 분명 여친과 즐거운 데이트를 즐길것이고, 나머지 3명은 집에서 라면 끊여먹거나, 한집에 모여서 끝도 없는 수다를 늘어놓을 것 같은데요. 홍철아! 우리 서브작가가 너 좋아한데! 관심있으면 연락해!!! 진짜야~~

어떻게 잘 보셨나요? 크리스마스가 외롭지 않으시겠죠! 솔로 여러분! 힘내시고요! 모처럼 다가온 크리스 마스! 따뜻하고, 즐겁게 보내자구요! 메리크리스 마스!

아무튼, 재밌는 소식 고맙습니다. 성안씨,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남자연예인,스타,크리스마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