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올 크리스마스를 장식할 영화

2007-12-26 アップロード · 599 視聴

영화에서 시행했던 프리허그는 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더 따뜻하게 하고 있죠! 완소남 완소녀들이 꾸미는 영화 내사랑! 예상대로 오늘 수많은 커플들의 마음을 빼앗아 갔습니다.

커플들의 마음을 빼앗아 갔다면, 남자들의 마음을 빼앗아간 용의주도 미스 신이 있습니다.

영화 개봉전 무릎팍 도사에 나와 자신의 귀여운 매력을 발산시켰던 용의주도한 한예슬씨! 이미 이 두 글자로 남성들의 마음을 빼앗아간 한예슬씨! 누가 이여자를 안사랑 하겠냐만은...

하지만! 사랑하지 않는 4명의 남자들이 이었으니!! 이종혁, 김인권, 권오중, 손호영씨 되겠습니다. 하지만 한예슬씨도, 너무 욕심이 과했던게, 네명의 남자와 함꺼번에 연애하는 일명! 문어발 커플을 하려고 했는데요.
잘키워 검사로 만들겠다는생각에 고시생 김인권과 만나면서 재벌3세! 권오중과의 교제를 시작하고, 허전한 마음에 연하 손호영에게 애정을 나눠주고, 여기에 핸썸한 광고주 이종혁과도 연애를 하는등! 문어발 연애를 해서, 시선을 자극시켰는데요. 4명의 남자와 사귈려면 예쁘고 착하고, 도발적이고, 적극적인 한예슬씨의 변화무쌍한 변신에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전 돌아올수 없는 강을 건넌 커플이 있다면, 이영화를 많이 찾았을텐데요. 이혼한 부부인 설경구, 김태희는 상대방의 지겨운 성격이 마음에 들지 않아 격한 싸움을 벌이죠!

단순히 치고 받는데에 그치지 않고, 쇠 파이프로 때리거나 자동차 폭파시키는등, 흔히 보기 어려운남녀의 육탄전을 볼수 있었는데요. 보는 사람들의 감상평이, 영화를 보는 내내 대리만족을 느끼며 속이 다 시원하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커플들의 이야기!

이런 싸움조차 눈꼴시려 못 보겠다며, 유난히 솔로들이 많이 찾은 영화 앨빈과 슈퍼밴드가 있습니다. 말하는 다람쥐 3마리가 가수데뷔를 한다는 내용을 담고있죠! 슈퍼주니어의 강인, 신동, 희철이 더빙을 해서, 10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앨빈과 슈퍼밴드! 어린 친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유쾌하고 너무 귀여운 다람쥐 3마리가 크리스마스 시선을 자극시켰습니다.

이제 크리스마스도 몇시간 남지 않았는데요. 따뜻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는지요? 누구와 함께했든 여러분의 기억속에 즐거운 기억만 남았으면 합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내사랑,용의주도미스신,싸움,크리스마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13:36

공유하기
[노컷TV]하리수 인터뷰
9年前 · 2,16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