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2007년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실력파 여가수 윤하

2007-12-26 アップロード · 1,037 視聴

이어지는 코너는, 스타와의 만남이 있는 시간! 스타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2007년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실력파 여가수~ 윤하씨와의 만남을 준비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윤하씨.

윤하씨, 너무~ 궁금하고 보고싶었는데,이렇게 만나게 돼서 반갑습니다.

많은 분들이 윤하씨를 이미 잘 알고 계시겠지만, 그래도, 자기 소개.. 그리고 인사 부탁할게요.

윤하씨, 신인상 탄 것 축하합니다. 2007 골든디스크상과 엠넷케이엠 뮤직 페스티벌... 가요계의 중요한 시상식 두곳에서, 올해 가요계를 대표하는 최고의 신인으로 인정을 받았어요. 상을 받을거라 생각했어요?

올해 신인상은 특히나, 워낙 쟁쟁한 신인들이 많았던터라, 경쟁이 굉장히~ 치열했잖아요. 그런데, 신인상 2관왕의 영예를 안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기분이 어땠어요?

윤하씨가 올한해 보여준 활약이 그만큼 대단했고, 많은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아무리 경쟁이 치열해도 당연한 결과가 아니었나 싶어요. 그럼, 윤하씨의 활약상에 대해 얘기를 해보죠. 국내에 데뷔를 한게, 올해 3월이죠? 정규 1집 타이틀곡 <비밀번호 486>으로 데뷔를 했어요.

그런데, 비밀번호 486도 그렇고, 그후에 부른 노래 가사들을 봤을 때, 남자친구.. 사랑에 대한 이야기, 남자친구에게 바라는 점을 얘기한 노래들이 많은 것 같아요. 윤하씨, 남자친구 있어요?

그럼, 오늘이 크리스마스잖아요. 남자친구가 생기면, 크리스마스에 해보고 싶은 것!! 평소에 생각해둔거 있어요?

윤하씨는 노래도 잘하고 피아노도 잘 치니까 남자친구에게 직접 노래를 불러줘도 좋을 것 같아요.

국내에서는 올해 초 데뷔했지만, 사실 윤하씨는 일본에서 먼저 활동을 하고, 일본 음악계에 돌풍을 일으키면서 국내에서도 관심을 모았잖아요. 보통은 국내에서 활동을 하고 인정을 받은 후에 일본으로 진출을 하는데, 일본에서 먼저 데뷔를 하게된 이유? 계기가 있어요?

아무튼, 윤하씨,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로, 오리콘 차트 싱글부문 일일 차트에서 18위였죠? 한국의 여성 아티스트로는 보아씨와 윤하씨만 주간 싱글차트 첫 진입으로 20위권 든 것으로 알고 있어요... 계속 일본에서 활동을 할 수도 있었을 것 같은데,국내에서 데뷔를 하게된 이유가 있나요?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을거라 예상했었나요?

혜성도 그럼, 일본에서 활동한 노래 중 하나죠? 애니메이션의 OST로 쓰였다는 얘기도 들었어요.

또 이렇게 실력파니까, 선배 뮤지션들에게도 윤하씨가 눈에 확~ 띄고, 유희열씨도 윤하씨를 지목한게 아닌가 싶어요.... 무려 6년만에 컴백한 토이의 객원보컬로 참여했어요...

그런데, 그후에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한 발언 때문에 곤욕을 치르게 됐어요. 그 사건 이후에 유희열씨와는 잘 풀렸죠?

그럼, 토이 앨범에서 윤하씨가 참여한 노래는 어떤 노래예요?

그 노래도 잠깐 들을 수 있을까요?

이렇게 선배 뮤지션과 작업을 하고 난 소감이 어때요?

그럼, 윤하씨가 앞으로 함께 작업해보고 싶은 선배... 그리고 듀엣을 같이 하고 싶은 선,후배 가수가 있다면?

윤하씨와 얘기를 하다보니, 어느덧 마칠 시간이 다 됐습니다.끝으로, 노컷 연예 시청자 여러분에게 앞으로의 각오... 그리고, 인사 해주세요.

윤하씨, 오늘 정말 즐거웠구요. 다시한번 메리 크리스마스~ 그리고 새해에도 멋진 활약 기대할게요.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윤하,토이,비밀번호486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qwe
2008.02.11 05:59共感(0)  |  お届け
유윤나!!삭제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9:26

공유하기
[노컷TV]이승철 콘서트
9年前 · 1,945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