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상속녀' 패리스, 힐튼가(家) 유산 상속 받지못한다

2007-12-28 アップロード · 1,846 視聴

패리스 힐튼의 이름 앞에 붙던 '상속녀'라는 타이틀이 더 이상 어울리지 않게 됐습니다.

패리스 힐튼의 조부이자 세계적인 호텔체인 '힐튼(Hilton)'의 최고경영자(CEO)인 배런 힐튼이 재산 대부분을 자선재단에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기 때문인데요.

미국의 연예통신 WENN은 패리스의 조부인 배런 힐튼이 이메일 성명을 통해 23억 달러에 달하는 자신의 재산 대부분을 재단에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고 전했습니다.

배런 힐튼은 성명을 통해 "최근 힐튼호텔 코퍼레이션 매각으로 얻은 12억 달러 등, 보유한 재산의 97%를 두 손녀 패리스와 니키가 아닌 콘래드 힐튼 재단에 기부할 생각"이라고 밝혔습니다.

콘래드 힐튼 재단 측은 베런의 현재 재산은 23억 달러 정도"라며 "그가 세상을 떠날 때 재산 대부분을 기부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패리스 힐튼이 유산을 상속받지 못할 것이라는 보도는 지난 7월 영국 언론을 통해 한 차례 전해진 바 있는데요.

힐튼가의 상속녀로 어린 시절부터 유명세를 탄 패리스 힐튼은 지난 2003년 남자친구와 촬영한 섹스 동영상이 인터넷에 유포되면서 일약 세계적인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그동안 '할리우드의 이슈메이커'로 연일 헤드라인을 장식해 온 패리스 힐튼은 지난 6월 음주운전 등의 혐의로 철창신세를 지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편, 패리스 힐튼은 배런의 성명이 발표된 이후 아직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입니다.

할리우드 말썽꾸러기 힐튼이 유산을 상속받지 못하면 그녀가 좋아하는 파티도 열지 못할 것 같습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패리스힐튼,유산상속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ㄷㄷ..
2008.03.27 04:24共感(0)  |  お届け
ㄷㄷ.. ㄳ삭제
패리스힐튼
2008.03.14 10:34共感(0)  |  お届け
어떻해여.... 무한도전에나온 힐튼씌..알몸은잘받즤만 ㄷㄷ삭제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