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영화 '가면'의 가면무도회와 영화이야기

2007-12-28 アップロード · 1,130 視聴

오늘은 어떤 영화 소식을 들고 오셨나요.

김강우-김민선-이수경씨가 주연을 맡은 스릴러물이죠. <가면>의 주연배우들이 무척 이색적인 마케팅을 벌였습니다.

바로, 영화 제목과 너무도~ 잘 어울리는 가면 무도회였는데요.관객들과 함께한 가면 파티 현장으로 함께 가시죠.

연쇄 살인사건을 벌인 범인을 잡아라! 그런데 그의 얼굴은 한 개가 아닌데요! 영화 가면! 그 베일을 벗깁니다!

이들은 이날 영화 가면의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과 함께 가면 파티를 벌였는데요.

팬들과 함께 즐거운 만남을 가진 주연배우들! 배우들도 무척이나 좋아하는 모습인데요.

두 주연배우의 만남에도 눈길이 쏠리지만 배드씬을 가진 이후 언론의 이목을 모았었죠!

어떤영화인지 궁금해지죠!

사랑하는 성인남녀가 뜨거운 러브러브를 나누고 있는데요. 어흐! 부끄럽죠! 얼굴이 뜨거워지는데요. 그런데 그때!

한창 격렬한 사랑을 싹틔우는 이 뜨거운 분위기에 찬물 확 끼얹는 그녀의 말! 고민을 안할 수가 없죠! 그녀가 왜 그런말을 했을까! 고민을 하던중!

조경윤! 그를 애타게 찾는 사람은 많았습니다.

그의 직업은 형사! 요즘 아주 잔인하고 가혹한 살인사건이 연쇄적으로 일어나는데요. 보고만 있어도 온몸에 소름이 돋죠! 이런 으스스한 사건은 조경윤 형사와 그의 절친한 동료! 박은주가 맡게됩니다.

한편 언제나 앞서가는 우리의 박형사! 사건현장을 다시한번 검토하던중 우연치 않게 침대밑에서 월척인 증거물을 발견하는데요!


그녀가 수사에 정신팔려 있을때! 그는 여친에게 정신이 팔렸으니!

둘사이의 사랑을 재정비 할 동안 또 하나의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인정사정 볼것없이 찔려 죽었는데요.

남자라면 꼭 가야되는 군대! 그런데, 거기서 안좋은 일을 당한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 이윤서!

결국 자살을 택한 이윤서!


과연 그는 어디로 사라진걸까요? 그리고 그가 진짜 누구일지 어떤 얼굴일지 궁금해 지는데요. 어찌됐든 위험한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오른 이윤서!

더 이상의 피해자를 만들지 않기위해 처음부터 꼼꼼히 수사를 벌이는 박형사! 그런데 거기서 비밀의 방을 알게되고 조심스럽게 그곳을 조사하기 시작하는데요. 모든 열쇠는 여기에 있을까요?



영화 <가면>의 주인공들과 함께한 가면 파티... 이색적인 소식이었습니다.
이렇게 뜨겁게~ 홍보를 한 영화 <가면>이 드디어 오늘, 관객들과 만나게 되죠.

네. 바로 오늘부터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났는데요.
이미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이수경씨의 누드와 베드씬...그리고 스릴러물답게 섬뜩하고 스릴있는 내용까지...
재미로 똘똘~ 뭉친 영화니까요. 기대를 하고, 직접 극장을 찾아보면 좋을 듯 합니다.

네. 권실장이 이렇게~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을 하고, 또 제가 봐도 기대가 되는만큼, 좋은 성적도 얻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

네. 2007년 마지막 개봉작인만큼 놀라운~ 흥행 성적까지 연결됐으면 좋겠어요.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가면,김강우,이수경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