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파워풀한 섹시댄스 박진영콘서트

2008-01-02 アップロード · 3,254 視聴

안녕하세요. 노컷 연예뉴스입니다. 12월의 마지막이자 2007년의 마지막 금요일 밤을 스페셜하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전고운 리포터와 함께 하죠. 고운씨 안녕하세요.

올해의 마지막 금요일 밤에 딱~ 어울리는 소식을 들고 오셨다구요. 네. 오늘같은 밤에는 곳곳에서 파티 분위기가 한창일텐데요.
이런 분위기에 딱~ 맞는, 열정적이고 화려한 콘서트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6년만에 컴백해서 숱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박진영씨가 연말 콘서트를 가졌어요. 그 뜨거운~ 현장의 열기를, 함께 즐겨보시죠.

오랜만에 가요계에 돌아온 박진영씨가 아주 뜨겁고 파워플한 콘서트를 선보였습니다. 박진영씨의 색깔이 가득한 그의 콘서트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그의 콘서트를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은 수시간 전부터 그를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팬들의 함성소리가 높아질 무렵! 그때! 무대위에 오른 박진영씨!

반주가 시작되고 화려한 춤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박진영씨는 댄서들과 절도있는 동작을 선보였는데요. 첫곡은 6집 수록곡 음음음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우아하면서도 신나는 이 춤의 노래는 마치 그의 삶을 담은 것 같은 딴따라 브루스인데요.

익숙한 멜로디죠! 1994년! 그가 가요계에 처음 n발을 내 딛었을때의 노래이죠!

지금들어도 너무 좋은 날 떠나지마! 너무 감동적인데요. 화려한 댄스와 팬들을 그리워 하는 그의 마음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잠깐의 암전! 그런데 빨간 불 아래, 박진영씨 여자 댄서의 옷을 과격하게 벗기는데요.

과감한 노출! 과감한 댄스와 시작한 엘리베이터! 오랜만에 다시 들어볼까요?

어우~ 야릇한 분위기가 ,, 얼굴을 달아오르게 하는데요.

팬들의 함성소리가 크다 했더니 이런 춤을 보여서였습니다. 정말 섹시합니다. 팬들의 함성소리와 그들의 눈빛이 그리웠던 박진영씨!

어렵게 짬내서 앨범을 낸 만큼 완벽한 퀄리티를 자랑하죠. 이미 가요차트 정상을 차지고 하고 있는 키스 입니다.

최고의 아티스트 박진영! 그는 내년, 미국으로 건너가 더 높을 곳을 향해 비상을 할거라고 하는데요!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가 되는 그날까지! 노컷뉴스가 응원하겠습니다.


역시 박진영씨의 무대는.. 대단하네요.

네. 정말 화려하고, 열정적이고 핫!! 한 매력이 제 몸과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런데, 박진영씨의 이번 콘서트가 연말 도시 투어 콘서트라면서요.

네. 올 연말 4개 도시를 투어하는 콘서트예요. 22일 부천에 이어 24일에는 부산에서 콘서트를 가졌구요. 오늘과 내일은 대구, 또 2007년의 마지막 날인 31일에 서울에서 공연을 가지게 됩니다.

서울 공연... 너~무 가고싶어요.

네. 저두요. 하지만 4개 도시 투어의 2만 천 5백석의 티켓이 모두~ 매진됐다고 하네요. 서울 공연만 해도 5천석의 티켓이 완전 매진됐습니다.

아니.. 정말요? 역시 박진영씨... 티켓 파워까지도 대단합니다.

네. 아무래도 오랜만에 돌아온데다 6주라는 짧은 기간에 한시적인 활동을 벌이고 연말 콘서트를 끝으로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하니 팬들이 더~ 많이 몰린 것 같아요.

아니 그럼, 연말 콘서트를 끝으로 박진영씨가 활동을 중단하는거예요?

네.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서 내년 2월에 미국에서 콘서트를 가진다고 하네요.

만나자마자 이별이네요. 하지만 미국에서의 활동도 기대하겠습니다.

네. 박진영씨.. 이미 미국에서 많은 활약을 펼쳐서, 인정을 받고, 그 공로가 인정돼 올해 전도연씨와 함께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잖아요. 그런만큼 내년, 미국에서의 활약상 역시 기대해도 좋을 듯 합니다.

네. 박진영씨.. 응원할게요. 그럼 다음 소식도 전해주세요.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박진영,콘서트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16:26

공유하기
[노컷TV]2007 연예계 결산
9年前 · 2,645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