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보아 오빠 권순옥씨의 주얼리 브랜드 런칭쇼!

2008-01-02 アップロード · 1,279 視聴

네. 이번에는 아시아의 별 보아씨를 만나고 왔습니다. 바로, 보아씨의 친오빠인 권순욱씨가 런칭한 브랜드의 런칭쇼 현장에, 보아씨가 참석했는데요. 그 현장으로 함께 가시죠.

수많은 스타들이 함께한 보아 오빠 권순옥씨의 주얼리 브랜드 런칭쇼! 그곳에 많은 시선이 모아졌는데요. 연예인 못지 않는 마당발로, 곳곳에서 몰린 스타들의 뜨거운 축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여기서 보아와 그녀의 친 오빠인 권순옥씨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보아는 이날 오빠가 만든 브랜드 런칭쇼를 위해 일본에서 비행기를 타고 날라와 각별한 우애를 과시했는데요. 이런 든든한 동생이 있었으면 좋겠죠!
서로를 너무 아껴주는모습이 너무 예쁜데요. 이 두남매의 만남에 취재진의 이목이 쏠렸습니다. 몸을 가눌수 조차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홍대 클럽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몰려 파티를 즐겼습니다. 보아 오빠 권순옥씨는 주얼리 브랜드로, 남다른 디자인과 퀄리티를 자부하고 있는데요. 정말 번쩍 번쩍 눈이 부십니다.

그의 첫 걸음마를 축하하기 위해 가수들의 무대가 이어졌는데요. 먼저 하우스 룰즈의 독특한 음악이 귀를 사로잡았고요.

그리고 보아의 무대가 이어졌는데요. 먼저 마이네임으로 화려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20살을 맞이하곤 더욱더 여성스러워 진 것 같죠?

그리고 모터의 노래도 들을수 있었는데요. 일본활동으로 더욱더 여유로워지고, 화려해진 보아의 댄스가 이어졌습니다. 너무 유연하죠! 몸의 뼈 모두가 물렁뼈인 것만 같아요.

또 보아는 걸스온탑의 노래도 선보였는데요. 마치 보아의 콘서트 같습니다. 보아의 든든한 응원으로 시작한 그녀의오빠! 권순옥씨의 주얼리 브랜드! 어떤 반응을 얻을지 기대해보겠습니다.


오빠가 런칭한 브랜드의 런칭쇼에 참석하기 위해 일본에서 날아온 보아씨... 그 어느때보다 멋진 무대였습니다.

네. 사업을 시작하는 오빠에게 아주 큰~ 힘을 실어주는 열정적인 무대였는데요. 가창력, 댄스, 그리고 클럽에 어울리는 코디 스타일까지. 어느것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모습이었습니다.

그러게 말이죠. 그런데, 보아씨의 친오빠 권순욱씨가 런칭한 이 브랜드가 할리우드 스타들 사이에 인기있는 브랜드라면서요.

네. 할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착용하는 브랜드라고 해요. 그런데 권순욱씨가 액세서리 사업을 구상하다가 미국 캘리포니아 주의 본사를 직접 방문해서 독점 계약권을 체결하고, 한국에 런칭을 하게 됐다고 하네요.

앞으로 국내 스타, 그리고 패션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에게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게될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운씨 오늘 소식 고맙습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보아,권순옥,주얼리브랜드런칭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16:26

공유하기
[노컷TV]2007 연예계 결산
8年前 · 2,639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