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안연홍-조정웅 결혼 발표 기자회견

2008-01-02 アップロード · 897 視聴

이번에 만나볼 분은, 오미정 기자입니다. 오미정 기자 안녕하세요.

오늘 반가운 소식을 들고 오셨다구요.

네. 올 한해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거나 결혼 발표를 한 스타들이 참 많은데요. 또한명의 스타가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바로 탤런트 안연홍씬데요.
안연홍씨와 그녀의 예비남편이자 프로게임단의 감독인 조정웅씨의 결혼 발표 기자회견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화면 함께 보시죠.

예비 신랑과 함께 등장한 안연홍씨! 얼굴에 웃음이 가득한데요. 어떻게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는지 물어보았습니다.

탤런트 안연홍씨! 그리고, 프로게임단 감독 조정웅씨! 아무래도 사람들의 많은 이목을 받고 있는 두사람은 데이트를 어떻게 즐기는지 물어보았습니다.

안연홍씨는 현재 드라마 날아오르다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절대 시간이 안날 것 같은 두사람은 제 2회 대한민국 E 스포츠 대상 시상식에서 만났는데요. 지금까지 쭉 사랑을 이어오다 결혼까지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은 내년 6월 15일에 열린다고 하는데요. 결혼준비 지금처럼 행복한 모습으로 잘 하길 바랍니다.


안연홍-조정웅씨..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여서 그런지 그 어느때보다도 행복해보이고, 빛이 나네요.

그러게 말이죠. 보기만해도 두사람의 사랑과 서로를 아끼고 배려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무척 부러웠습니다.

이 자리에서 2세 계획도 밝혔다구요.

네. 당장은 안연홍씨가 소속사와의 계약이 2년이 남아있는 상태라 낳기 어렵지만 2세 시기는 늦더라도 많이 낳고 싶다고 해요. 조정웅씨는 축구단을 만들겠다고 했고, 안연홍씨는 축구단은 너무 많고 게임팀을 만들 정도만 낳겠다고 말을 했습니다.

요즘 아이를 안낳으려고 해서 문제라는데... 안연홍-조정웅 예비부부는 그런 걱정은 안해도되는 바람직한 모습인 것 같네요.

그리고 요즘 결혼하는 여자 스타들에게는 공통점이 더 있는데요. 바로 연하남과 결혼한다는 점입니다. 안연홍씨도 조정웅 감독이 한 살 연하, 이승연씨는 세 살 연하의 사업가, 지난 7월 세간을 떠들썩하게 하며 화촉을 밝힌 박경림씨도 한 살 연하의 회사원과 결혼했죠.

연상연하 커플이 유행이라는 말이 있는데 사회적인 분위기가 반영된거라고 할 수 있을까요.

아무래도 영향이 있겠죠. 불과 몇 년 전만 하더라도 연하남과의 결혼이나 연애가 눈길을 끄는 사례였지만 최근 들어서는 비교적 특이한 이슈가 되지않기 때문에 부담없이 만나고 사랑하고 결혼에까지 이르게 될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아무튼, 결혼을 했거나 발표한 커플들 모두 평생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길 바랍니다. 오미정 기자, 오늘 소식 고맙습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안연홍결혼,조정웅,이승연,박경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16:26

공유하기
[노컷TV]2007 연예계 결산
8年前 · 2,639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