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2007 스타‘s 웨딩마치

2008-01-02 アップロード · 2,496 視聴

네. 지난 2007년 한해동안 연예계는 그야말로 다사다난했습니다. 온갖 사건사고, 파문 등의 반갑지 않은 뉴스들도 많았고, 스타들의 열애, 결혼, 해외 진출 등 행복한 소식도 가득했는데요.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에 오늘은 좋은 뉴스들을 위주로 정리해봤습니다. 좋은 소식~ 하면, 행복한 결혼 소식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앞서 결혼식 소식을 전해드렸던 이승연씨를 포함해서 정말 많은 스타들이 올한해 사랑의 결실을 맺었어요. 그 주인공들을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쌍춘년에 이어, 황금돼지해까지... 행운이 넘치는 해라는 인식 때문이었을까요.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정말 많은 사람들이 결혼을 했는데요. 결혼 열풍~ 스타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올해에만 무려 80쌍의 스타 커플이 결혼을 했는데요. 지금부터 그 주인공들을 만나보시죠.

2007년 스타들의 결혼 릴레이 첫 번째 주자는, 1월 3일 윤승호 교수와 결혼한 개그우먼이자 방송인 김미화씨였는데요. 상처와 아픔을 딛고, 새출발을 하는 그녀의 모습에 많은 이들의 축복이 이어졌죠.

뒤를 이어, 1월 5일에는 완벽한 S라인 미녀 오윤아씨가 다섯 살 연상의 광고기획사 대표 송훈씨와 웨딩마치를 울렸구요.

27일에는 탤런트 왕빛나씨가 프로골퍼 정승우씨와 이름보다 더 빛나는 모습으로 결혼식을 올렸구요.

같은날, 톡톡 튀는 귀여운 그녀 사강씨도 회사원 신세호씨와 화촉을 밝혔습니다.

재벌 2세 탤런트이자 태왕사신기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윤태영씨는, 동료 연기자 임유진씨와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에 결혼에 골인했죠.

올해 영화 <밀양>으로 칸의 여왕이 된 전도연씨!! 3월 11일에 철저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려서 더 많은 화제와 눈길을 끌기도 했구요.

8살 연상의 유학파 사업가와 결혼한 심혜진씨도 비공개 결혼식을 통해 5월의 신부가 됐습니다.

6월에는, 바비인형 한 채영씨가 꽃미남 사업가로부터 어마어마한 프러포즈 선물을 받으며 결혼을 해서, 뭇남성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기도 했구요.

장진, 허진호, 최동훈 감독 등 노총각 감독들, 그리고 윤다훈씨도 결혼을 해서 드디어 노총각 딱지를 뗐죠~

거침없이 하이킥의 꽈당민정~ 서민정씨는 입이 귀에 걸리고, 특유의 반달눈 미소 가득~한 모습으로 행복한 결혼식을 올렸구요.

청순한 미녀 연기자 명세빈씨도 화촉을 밝혔습니다.

미녀스타하면 이분을 절대~ 빼놓을 수 없겠죠. 바로 김희선씬데요.
김희선씨의 결혼에 대해 언론과 대중의 관심이 대단했습니다만, 비공개로 진행이 돼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사진이나 영상을 통해 공개된 김희선씨의 모습... 역시 너무도~ 아름다웠죠.

올해 화제의 결혼식 주인공하면 이분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네모공주 박경림씨... 연예계 소문난 마당발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어마어마한 하객수로 모두를 놀라게 했구요. 사회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축하객으로 참석해서 또한번!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열애 소식이 알려지면서 주변을 깜짝~ 놀래켰던 주인공도 있습니다. 바로 정선희-안재환씨 커플인데요. 이 커플... 혼기가 꽉찬~ 주인공들이다보니, 그 어떤 커플들보다 많은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워낙 두사람 모두 유쾌한 캐릭터이다보니 결혼식 역시 웃음이 끊이질 않았어요.

화제를 모은 스타 커플하면~ 김보민 아나운서와 축구스타 김남일 선수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열애와 결혼에 대해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던 두사람... 약혼식 후에 본격적인 애정행각을 보여주기 시작하다가 결혼식에서 키스 3종세트를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에 부러움을 가득~ 안겨줬습니다.

한편, 추상미씨는 연극을 통해 만나고 애정을 키워온 배우 이석준씨와 5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구요.

지난 28일, 이승연씨가 2007년 스타 결혼 릴레이 마지막 주자로 행복한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이렇듯 많은 스타 커플이 사랑의 결실을 맺으며 가정을 꾸렸는데요. 스타들의 행복한 결혼 소식은 내년에도 쭉~ 이어질 전망입니다. <키컸으면>의 이수근씨도 기자회견을 통해 3월 2일에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구요. 지난 27일 결혼을 발표한 탤런트 안연홍씨와 프로게임 구단의 조정웅 감독 커플이 6월 15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죠. 또 지난 주말, 깜짝 결혼 발표를 한 장혁씨.. 필라테스 스승인 무용수 김여진씨와 6월 2일 결혼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장혁씨는 2월이면 아빠가 될 예정이라고도 하니, 2008년 새해에도 스타들의 행복한 모습을 많이 만나볼 수 있겠네요.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까, 정말, 올한해 결혼한 스타 커플이 참 많네요.

네. 무려 80쌍의 커플이 결혼을 했습니다. 거의 매주 한커플씩 결혼을 했다고 볼 수 있죠.

그런데, 올해는 결혼한 커플도 많지만 이혼 소식을 전한 스타 커플도 많았잖아요.

네. 가장 충격적이었던건, 옥소리-박철씨 커플... 그리고 이민영-이찬씨 커플의 소식이 아니었나 싶은데요. 이외에도 이영하-선우은숙씨나 신은경, 오만석, 채정안씨 등 많은 연예인들이 이혼을 했고, 이들의 이혼은 오래전부터 잉꼬부부로 알려졌던 커플이 결별했다는 점에서 적잖은 파장을 일으켰는데요. 부디 새로운 출발을 하는 스타 부부,
그리고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서로 아끼고 사랑하면서 화목한 가정을 꾸려나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네. 부디 행복한 가정을 꾸리길 바라구요. 다음 소식 전해주시죠.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스타결혼,전도연,김희선,한채영,추상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16:26

공유하기
[노컷TV]2007 연예계 결산
8年前 · 2,639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