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 노컷연예-1월2일 방송

2008-01-03 アップロード · 413 視聴

안녕하세요. 노컷 연예뉴스입니다.

2008년 새해 첫날이 지나고, 오늘, 1월 2일... 새해 처음으로 일상을 시작한 분들 많으실텐데요.
새해에도 한낮의 무료함은 여전하네요. 하지만, 활력 업~~ 해서, 부디 계획한 모든 것들을 이룰 수 있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그럼, 노컷연예의 비타민같은 존재~ 권실장과 함께, 활력을 충전해보도록 하죠. 권실장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새해에 기대되는 작품 소식을 들고 왔다구요.

네. 어제는 새해 극장가에서 기대되는 영화를 만나봤다면, 오늘은,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새 드라마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KBS 새 대하드라마 <대왕세종>인데요. 제작보고회 현장으로 함께 가시죠.

지금까지의 세종은 다 잊어주십시오. 우리가 미쳐 몰랐던 대왕 세종이! 지금 깨어납니다.

2008년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대왕세종!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였는데요.

드라마 대왕세종은 역사상 최고의 성군으로 추앙받는 세종대왕의 일대기를 그린 드라마 인데요. 우리가 알고있는 성군의 이미지완 다르게, 왕위를 이을 가능성이 전혀없는 3번째의 왕자가 점점 성군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려, 그동안 몰랐던 대왕세종의 인간미와 사랑을 엿볼수 있습니다.

최명길씨는 원경왕후와 인연이 깊습니다. 1997년 ‘용의 눈물’에서도 원경왕후를 맡아 특유의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탄성을 자아냈었죠!

그리고 하이틴 스타들이 나오는데요. 먼저 이천희씨는 장영실역을 맡아 학자의 이미지를 보여 줄 거고요. 그리고 미녀 배우 이윤지, 이정현씨가 나와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 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존경하는 인물 세종대왕을 이 배우들이 어떻게 그려낼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는데요. 배우들도 남다른 각오가 되어있습니다.

앞으로 대왕세종이 2008년 주말을 더욱더 즐겁해 해주길 기대하겠습니다.

2006년부터 2007년까지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사극의 키워드는 고구려였는데, 이번에는 세종대왕이네요.

네. 우리의 글인 한글을 만들고 성군으로 잘 알려져 있으면서 요즘 만원권 지폐 속 모델로 등장하고 계신 세종대왕이, 올해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만나게 되는데요.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던 세종과는 조금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어떻게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네. 사실 세종대왕이 왕이 될 때는 태평성대가 아니라 혼란스러운 시기였거든요. 그래서, 고난이 참 많았는데요. 그 고난을 인내하고, 인간적으로 성장하는 세종! 또, 왕이 돼서 태평성대에 이르기까지의 과정과 노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우리가 알고있던 세종대왕의 깊은 면을 만나볼 수 있겠네요. 기대됩니다. 얼른 만나보고 싶네요.

1월 5일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니까요. 조금만 기다리면 될 것 같네요.

네. 권실장 오늘도 다른 소식을 더 준비하셨죠.

네. 잠시후에 올해 활약이 기대되는 예비스타와의 만남을 전해드리죠.

이어지는 코너, 새해 특집!! 스타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어떤 분을 만나고 왔나요.

네. 앞서 <대왕세종> 제작보고회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대왕세종>이 <대조영>의 후속작이죠. 오늘 만나고 온 분! 바로 이 <대조영>에 출연중인 연기자입니다. 함석훈씨를 만나고 왔는데요.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대조영을 보면 함석훈씨의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돌궐족을 맡았는데, 배역소개와 함께 맡은 인물에 대해서 소개부탁드려요.

연기력이 출중하기 때문에 1인 2역을 맡은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극하면 연기자분들은 드라마 역사를 보면 사극 캐릭터를 맡으면 짜여진 틀에 연기를 하는 느낌을 받거든요. 어려움은 없으셨어요?

근데 여기서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점이 있습니다. 지금 게시판에 연기자 함석훈씨께서 연기자로 주목받지만 프로농구의 장내 아나운서로 활동한다고 어떻게 된 일이예요?

유행어 있지 않습니까!!

연기생활을하고 아나운서를 하느데 스케쥴이 꼬인적은 없나요.

2008년에 주연의 자리가 주어진다면 어떤 캐릭터를 하고 싶어요?

앞으로 평생 배우생활 하실꺼죠?

마지막으로 시청자 여러분께 인사 부탁드립니다.

하나둘셋! 함석훈 파이팅!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함석훈씨... 새해에는 다양한 작품에서 더 멋진 연기를 펼쳐보이길 바랍니다. 권실장, 고맙습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대조영,대왕세종,세종대왕,이병헌,함석훈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