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김아중 “백신 통해 꽃들에게 희망 전해요”

2008-01-07 アップロード · 1,912 視聴

아름다운 미녀 ‘김아중’이 백신이 없어 질병으로부터 고통 받는 개발도상국의 어린이들을 위해 ‘백신 도우미’로 나섰다.

김아중은 7일 오전 서울 E마트 용산역점에서 펼쳐진 ‘꽃들에게 희망을-천원의 기적’ 백신지원 캠페인에 참여해 아이들과 함께 백신지원 필요성을 알리며 도움의 손길을 요구했다.

이번 캠페인은 국제 아동 지원 기구인 UNICEF가 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 천원의 기적’ 백신지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이 P&G제품 구매를 통해 질병예방에 어려움을 겪는 아프리카 및 남아시아 어린이들에게 백신을 지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국 P&G 홍보팀 김원중씨는 “새해를 맞아 한국 P&G와 이마트가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면서 "'꽃들에게 희망을' 이란 사업으로 아프리카와 남아시아 어린이들이 질병을 이겨내고 건강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씨는 "이번에는 질병예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에게 백신을 지원하기 위해 캠페인”이라면서 “앞으로 국내, 외에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주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날 캠페인이 참석한 김아중은 어린이들과 함께 1.5m 대형지구본과 주사기를 이용해 개발도상국에게 백신지원의 필요성을 설명하는 퍼포먼스를 벌였다.

김아중은 “지난해에는 ‘꽃들에게 희망을’ 캠페인에서 안면기형 어린이들을 도왔는데 이번에는 아프리카를 비롯 어려운 아이들에게 백신이 없어 질병으로부터 고통 받는 아이들을 돕기 위해 나섰다”면서 “이번 행사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길소연 기자 sinkiruhk@cbs.co.kr

tag·노컷김아중,“백신,통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