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전지현, 흡연신과 섹스신 둘 중 택하라면?

2008-01-07 アップロード · 227,413 視聴

전지현, 흡연신과 섹스신 둘 중 택하라면?

영화 속 흡연 연기로 파격변신을 꾀하고 있는 영화배우 전지현이 영화 제작보고회 현장에서 “흡연신과 섹스신 둘 중 어느게 더 어렵겠냐”는 돌발질문에 당황해했다.


전지현은 7일 오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슈퍼맨이었던 사나이’(정윤철 감독, CJ엔터테인먼트 제작) 제작보고회에서 “건강을 무엇보다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내가 영화가 대박날 것 같고, 또 황정민씨와 정윤철 감독과 일하는 영광을 놓치기 싫어 담배를 피웠다”면서 “처음에는 금연초로 시작했는데 좋은 것도 중독되고, 나쁜 것도 중독되듯이 점점 금연초에 중독되는 것 같아 니코틴이 적은 담배를 피웠다”며 당시 ‘흡연신’에 대한 고충을 털어놨다.


극 중 전지현(송수정 역)은 골초에다 동정심 없는 까칠한 휴먼다큐 PD로 나온다.

이날 전지현은 현장에서 “힘들게 흡연신을 찍었는데 섹스신과 둘 중 택하라면 어느 것을 택하겠냐”는 돌발 질문에 적잖게 당황해하며 “나도 인간이기 때문에 생각을 하고 선택하겠다”고 받아넘겼다.

이어 “나중에 내가 결혼을 해서 자식을 낳으면 내 아이가 엄마영화라고 봤을 때 부끄럽지 않은 작품을 선택할 것”이라며 “내 아이가 엄마영화를 보고 교훈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정윤철 감독이 “아마 (색.계의) 리안 감독이 오면 (섹스신) 기꺼이 출연 할 것”이라고 말해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황정민, 전지현이 주연을 맡은 영화 ‘슈퍼맨이었던 사나이’는 자신을 슈퍼맨이라고 믿는 엉뚱한 사나이가 기상천외한 행동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오는 1월 31일 개봉된다.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길소연 기자 sinkiruhk@cbs.co.kr

tag·노컷전지현,흡연신과,섹스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guest
2016.12.03 20:00共感(0)  |  お届け
지현이랑 한번 해보고 싶구만 음음삭제
전지현
2008.03.03 04:54共感(0)  |  お届け
지현아 오빠가 먹어줄까?삭제
아무리모라고해두
2008.02.23 05:18共感(0)  |  お届け
전지현킹왕짱임ㅋㅋㅋ 목소리도 귀엽고 얼굴두넘 이뿌다~!삭제
ejaqmf
2008.01.24 08:48共感(0)  |  お届け
뿅뿅뿅이닷~~~~~~~~~~~~~!!!!!!!!!!!!삭제
dbtjrdkdak
2008.01.13 03:12共感(0)  |  お届け
당연히 뿅뿅뿅신이지 뿅뿅뿅
우리의 눈을 즐겁게하는게 니인생이야 지현아삭제
wkd0818
2008.01.10 02:26共感(0)  |  お届け
zzzzzzzzzzzzzzzzz삭제
mm
2008.01.10 01:48共感(0)  |  お届け
장난하나 뿅뿅뿅신 택하라고 하는것부터 잘못된거야 뿅뿅뿅뿅뿅뿅인가 이은주님도 노출때문에 우울증으로 자살햇고만 왜저런디야삭제
8774
2008.01.09 11:40共感(0)  |  お届け
왜선택을안해‥‥난왜낚인느낌이들지‥삭제
스말
2008.01.09 06:54共感(0)  |  お届け
질문자체가ㅡㅡㅋ 흠 몰해도이쁜지현누나ㅅㅅ삭제
브로클린
2008.01.09 03:13共感(0)  |  お届け
그녀와 같은세상에 태어나 영광입니다 ㅋㄷㅋㄷ삭제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