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GOD, 신화 흩어져서 연기시작!

2008-01-10 アップロード · 382 視聴

혹시 뭉쳐서 성공을 못 하는 걸까요? 그래서 흝어진 그룹들도 있습니다.

먼저 지오디입니다. 1999년부터 지오디에서 보컬을 맡아오던 윤계상은 2004년 군 입대와 동시에 팀에서 탈퇴를 했는데요. 군 입대 후엔 영화와 드라마로 연기활동을 펼치며 배우라는 길에 들어섰습니다. 최근엔 ‘6년째 연애중’에서 김하늘씨와 함께 호흡하며 깊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그를 이어서 손호영씨가 영화에 도전장을 냈는데요. 현재 상영되고 있는 용의주도 미스신에서 랩퍼로 나와 한예슬과의 연애를 하는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그리고 데니안도 군대간 연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기다리다 미쳐’에서 군인역을 맡아 스크린에 도전했는데요.

위 세명중 가장 큰일을 저지른 사람은 바로 박준형씨입니다. 일단 영어가 되는 박준형씨는 현재 워쇼스키 형제가 제작하고 있는 스피드레이서에 작은 역할을 맡았는데요. 평생 랩만 할 것 같은 그가 선보이는 연기는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신화도 지오디처럼 많은 성공을 거뒀는데요. 먼저 편안한 인상인 김동완씨는 이미 수많은 영화와 안방극장에서 모습을 보였는데요. 훈남 외모 때문인지 좋은 역할만 맡아 어머님들 마음까지 이미흠쳐간 상태이고요.

재간둥이 에릭씨는 불새에서 실제 성격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 사람들을 깜짝 놀래켰죠.

그후 ‘신입사원’에선 인생을 유들이 있게 사는 모습을 보여 다시한번 입을 벌어지게 했지만 이런 이미지가 너무 똑같았을까요?

마지막 무적의 낙하산 요원에서는 많은 인기를 거머쥐진 못했습니다.

이들 외에도 신혜성씨 외에 모두 연기에 도전했었는데요. 진화하는 신화! 그들의 발걸음은 언제나 집중되어 있죠!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GOD,손호영,신화,에릭,데니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