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김명민, 소매치기 아들? 광역수사대 형사?

2008-01-11 アップロード · 590 視聴

손예진씨의 인사로 시사회는 시작되었는데요. 자리에 앉은 배우들! 베일에 쌓여있는 영화 무방비 도시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여기는 일본 오사카! 우리나라 최고의 소매치기범들을 국내로는 부족했는지 일본으로 진출했는데요.

날렵한 손놀림으로 가방안에 든 지갑을 손에 쥐려는 찰라! 핸드폰 때문에 모든 계획은 수포로 돌아가고 맙니다!
이조직이 무서운 이유! 앞뒤안가리는 이런 행동 때문인데요.

한국경찰들은 이런 조직 때문에 골머리를 섞고 있는데요. 이들을 집중적으로 수사하기위해 광역수사대라는 팀을 결성하였습니다.

라이벌 구도인 두사람! 실력을 겨룰 때가 드디어 왔습니다.

한편 소매치기범들의 대단한 공을 세워준 강만옥 오랜시간 복역후 드디어 자유인이 되었는데요. 포스가 장난아니죠!

한편! 소매치기도 구역이 있는 법! 다른 구역에서 열심히 맛있게 잡순 백장미! 구역주인은 기분 나쁘겠죠?

딱걸린 백장미!

가려린 여자가 힘센 남성들에가 당하고 있는 모습을 보자 온몸에 정의감이 불타오르는 형사! 조대영! 그녀를 도와주는데요.

대한민국 형사를 만만하게 봤다면 큰일입니다. 이상한 몽둥이를 꺼내서 실컷 두드려 패주는 조형사! 나쁜놈들 패! 형사가 승리를 거뒀는데요.

한편 모든 싸움을 끝내고 그녀를 치료해주는 조형사! 이상 야릇한 기분이 드는데요.

전날밤 사건 때문에 경찰서는 비상이 걸렸고 이리저리 차트를 검색하는 조형사! 거기서 백장미를 발견하게 됩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손예진,김명민,무방비도시,소매치기,백장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