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여자 핸드볼 선수들의 감동실화! '우리 생애 최고의순간'

2008-01-11 アップロード · 626 視聴

네! 2004년 아테네 올림픽 핸드볼 경기에 있었던 일을 엮은 영화 우리생애 최고의 순간을 준비했고요. 마음을 따듯하게 해주는 영화 붕대클럽까지 한번에 전해 드릴께요!

대한민국 올림픽 2연패의 주역인 최고의 핸드볼 선수 미숙. 그러나 온 몸을 바쳐 뛴 소속팀이 해체 되고 맙니다.

이때 일본에서 잘나가는 감독으로 활약하고 있던 혜경은 위기에 처한 한국 국가대표팀의 감독으로 귀국하고 친구들을 하나둘 모읍니다.

세계적인 스타 플레이어 안승필을 신임 감독으로 임명되고, 자존심 상한 혜경은 감독이 아닌 선수로 팀에 복귀합니다. 결국 노장선수들과 새로운 선수들과 함께 자신들의 꿈에 도전하는데요.

마침내 최고의 팀웍으로 뭉친 그들은 다시한번 세계 재패의 위업을 달성하기 위해 아테네로 향합니다. 모두가 핸드볼로는 세계 최강인 덴마크의 승리를 확신하고 있던 상황이었는데요. 아무도 그녀들을 믿어주고, 응원하지 않았습니다. 오로지 핸드볼에 대한 근성과 투지를 위해 그녀들 스스로 여기까지 오게 되었는데요.

세계 온 국민들이 보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갈고 닦은 모든 것을 다 보여준 첫판은 안타까운 무승부였습니다.

후반전도 25대 25로 동점인데요. 그리고 그렇게 열심히 뛰었건만 1차 연장전도 29대29로 종료! 모두들 숨죽여 최선을 다해 뛰었지만 2차 연장전도 34대 34로 종료되고 맙니다. 이제는 마지막 승부던지가 승패를 가려낼건데요.

최고를 향해 달렸던 꿈을 잃지 않고 세상과의 차가운 벽을 넘어선 우리나라 여자 핸드볼 선수들의 실제 이야기!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우리생애최고의순간,김정은,문소리,핸드볼,엄태웅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