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 노컷연예-1월14일 방송

2008-01-15 アップロード · 2,515 視聴

안녕하세요. 노컷 연예뉴스입니다.

10분의 스트레칭, 20분의 낮잠 이 짧은 휴식이 큰 활력을 준다고 합니다. 유난히 지치는 월요일 낮, 여러분에게 비타민같은 30분을 선사해드리는 노컷연예, 오늘도 권실장과 함께 하겠습니다. 권실장, 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소식 한가득~ 안고 오셨죠?

그렇습니다. 감동과 즐거움, 활력을 동시에 선사해드릴만한 소식을 한가득 안고 왔습니다. 가장 먼저 전해드릴 소식은요, 하느님이 보호하사~ 우리나라 만세~~ 자랑스런 우리나라의 옷~~ 한복의 아름다움과 사랑을 나누는 훈훈함까지 만나볼 수 있었던 현장 소식입니다. 박술녀 선생님의 사랑나눔 패션쇼 현장으로 함께 가시죠.


그렇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리옷 연구가!!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 선생님이 쇼를 하며 약간보다 많은 비용을 덜어 사랑을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지난주, 서울 한남동의 한 호텔에서 2008년 고객, 명사, 그리고 박술녀 한복 사랑 나눔 패션쇼를 열었는데요. 좋은 취지의 행사였던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했습니다.

일일이 다 열거하기도 힘들 정도로 많은 스타들이 참여해줬는데요. 함께해준 스타들 모두 한복 사랑이 대단하더라구요.

정말 우리 옷이라서 하는 말이 아니라, 한복의 장점 너무 많았는데요. 그중에서도 박술녀 선생님의 한복이 가진 매력이 있죠!!

그렇습니다. 다양한 톤의 색감, 독특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한복의 매력을 극대화한 박술녀 선생님의 우리옷 패션쇼!!!

박술녀 선생님의 사랑의 성금 전달과 함께 드디어~~ 시작됐는데요. 이번 무대 역시, 박술녀 선생님 한복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무대였어요.

가장 먼저 무대에 오른 아역 탤런트 박지빈군과 두명의 여자 모델이 독특하게 한글 무늬로 된 한복을 입고 등장했구요.

쇼걸~ 손단비씨는, 이날 그 어떤 드레스보다도 화려하고 아름다운 파티용 한복을 입고 등장했습니다.

새침하고 단정하고 다소곳~한 꽃처녀로 변신한 장윤정씨의 모습도 너무~ 사랑스러웠구요.

한복에 현대적인 세련됨을 가미한 개량한복을 입고 등장한 여자 모델들 어깨에 두른 털조끼와 목도리도 아니고 숄도 아닌 특이한 옷이 섹시함까지 더해줬습니다.

한복!! 하면 빠질 수 없는 중후하고 우아한 매력은 양미경씨와 금보라씨가 입은 가을냄새 물씬~ 풍기는 한복을 통해 느낄 수 있었구요.

너무도 인자한 어머님가같은 분! 김영옥, 김지영씨

마치, 사돈끼리 정다운 인사 나누듯 우아하게 인사를 하며 등장한 정영숙, 정혜선씨는 한복의 고전미를 잘~ 보여줬습니다.

가족과 함께 무대에 오른 스타들도 눈길을 끌었는데요. 임하룡씨 부부. 홍서범, 조갑경씨 부부.홍서범씨는 헤어 스타일이 파격적이죠!! 오랜만에 내시 캐릭터를 벗고 멋진 가장의 모습을 보여준 전광렬씨와 그 가족도 화목한 모습으로 등장했구요. 김성주 아나운서 가족도 함께 했습니다. 금보라씨는 의젓한 딸, 아들과 함께 했구요. 원조 미녀배우!! 엄앵란씨와 엄앵란씨의 예쁜 딸도 무대에 올라 따뜻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한복!! 하면 또 빠질 수 없는 것!! 바로바로바로~ 농염한 매력이 줄줄~ 흘러 넘치는 기녀 컨셉 한복인데요. 어우동으로 변신한 박예진씨. 그리고 황진이가 살아나온듯한 모델들이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이제부터 커플룩 맞춰입을 때 한복을 입어보는건 어떨까요~~ 치마, 저고리 맞춰입은 엄마와 딸, 두루마기 색깔 곱게~~ 맞춘 부부!! 그리고 색동 소매가 깜찍한 빨간 두루마기 차림의 모녀까지. 그 어떤 커플룩보다 멋진 찰떡궁합을 보여줬습니다.

박술녀 선생님의 사랑 나눔 패션쇼. 아름다운 한복 패션쇼 외에 가수들의 축하 무대도 마련됐는데요. 한복을 입고도 선글라스를 착용한 박상민씨.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박상민씨의 열정적인 무대에 손님으로 온 박경림씨까지 마이크를 넘겨받아 신나게~ 노래했을 정도예요.

그리고, 이런 뜻깊은 행사에 빠지지 않고 달려오는 국민언니~~ 인순이씨도 함께 했습니다.

잘 들으셨죠~~? 한복은 살찐 사람, 마른 사람, 어깨가 좁은 사람, D라인, 저같은 불량몸매까지 가리지 않고 다~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저 권실장처럼 머리가 작지 않고 다리가 길지않은 분들도 주저하지 마세요~ 모두 잘~ 어울리는 우리의 옷!! 그 누구의 옷이 아닌 자랑스러운 우리 옷!! 한복을 사랑하고 많이 입어줍시다!! 저도 이번 설에는 꼭 한복을 입겠습니다. 지금까지, 박술녀 선생님의 사랑 나눔 한복 패션쇼 현장이었습니다.


스타들과 함께한 박술녀씨의 사랑나눔 한복 패션쇼 현장이었는데요. 좋은 취지로 이뤄진 패션쇼여서 그런지 정말 많은 스타들이 함께 했네요.

네. 엄앵란씨 모녀, 임하룡씨 부부, 김성주 아나운서 가족, 홍서범, 조갑경씨 가족, 김을동씨, 장윤정씨, 서단비씨 등 정말 많은 스타들이 무대에 올라 한복 모델이 되어주었구요. 이외에도 안정환 선수의 부인인 이혜원씨가 딸과 함께, 또 화면에서 보셨듯이 박경림씨, 탤런트 조민기씨 부부, 임호씨, 윤유선씨 등 많은 스타들이 게스트로 참석했습니다.

네. 그리고 한복에 선글라스를 착용한 박상민씨와 언제나 파워풀한~ 무대를 보여주는 인순이씨의 축하무대도 너무 멋있었습니다.

네. 한복을 입어도 두분의 무대는 여전히 열정적이었구요. 또, 어찌 생각하면 안어울리지 않을까.. 싶었는데도, 역시 우리옷.. 그 어떤 드레스나 정장보다 화려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정말 한복이 이렇게나 다양한지 몰랐어요.

네. 소재에 따라, 무늬에 따라, 또 색상과 디자인에 따라 정말 다양하고 화려한 모습으로 변신했는데요. 이날 제가 니트를 입고 가서 박술녀 선생님께 혼이 났어요. 이제부터는 저도 한복을 즐겨 입으려고 합니다.

저도 이번 설 연휴에는 한복을 꺼내 입어봐야겠네요.

지수씨, 한복 있으세요?

권실장은요?

아무튼, 사랑의 열매에 성금을 기증하는 사랑나눔까지..훈훈한 현장 소식이었습니다. 다음은 어떤 소식이죠?

네. 이번에는 무한도전의 하하, 정형돈씨가 더빙에 참여해서 화제를 모은 애니메이션 <엘라의 모험> 시사회 현장 소식입니다. 함께 보시죠.


무한도전의 꼬마 하하씨와 어색한 뚱보 정형돈씨가 즐거운 애니메이션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유쾌한 그들의 만남! 지금 시작합니다.

시사회 전 서로 인사를 미루는데요.

평화로운 동화나라 마법왕국! 동화속 주인공들의 운명을 결정하는 저울을 지키고 있는 멍크와 맘보는 마녀 프리다에게 마법을 뺏기고 맙니다. 마법의 힘을 얻은 프리다는 동화주인공들의 운명을 뒤집어 놓기 시작합니다. 여기서 형돈씨와 하하씨는 저울을 지키고 있는 멍크와 맘보역을 맡았는데요. 이들은 마법왕국을 되찾기 위해 모험을 떠납니다.

무한도전에서 함께 호흡을 펼치고 있는 두사람! 사실 어색하기로 소문이 난 두사람이기도 한데요. 이번 더빙으로 인해 많이 친해졌을까요?

함께 무한도전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유재석씨가 애니메이션 꿀벌 대소동의 베리의 목소리 연기를 맡아 화제가 되었었죠!

이번 애니메이션에서 돼지역을 맡은 정형돈씨! 이런 연기에 정말 돼지 같다는 칭찬 아닌 칭찬을 듣기도 했습니다.

최선을 다해 캐릭터의 리얼한 연기를 펼친 하하 정형돈씨!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당당히 내 놓을수 있다고 하는데요.

겨울방학중인 학생들에게도, 부모님에게도, 삶의 의미를 못찾겠는 어른들도! 모두 즐거워할 엘라의 모험! 그들의 모험과 함께 잃어버린 동심의 세계를 찾으세요!

얼마전 무한도전의 엠씨 유~ 유재석씨가 더빙에 참여한 <꿀벌 대소동>이 개봉을 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잖아요. 그런데 이번에는 하하, 정형돈씨의 <엘라의 모험>이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다 마쳤네요.

네. 모든 준비를 마치고 시사회를 가졌는데요. 유재석씨가 꿀벌로 변신했다면, 정형돈씨와 하하씨는 극중 동화나라의 균형을 맞추는 마법사의 제자인 멍크와 맘보를 각각 더빙했어요.

정형돈씨는 평소에 발음이 정확한 편도 아닌데 어려움이 많았을 것 같아요.

네. 무척 걱정을 했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정형돈씨가 난생 처음 한 더빙이라 같은 멘트를 여러번 더빙하면서 그중 가장 나은 것으로 결정을 했다고 합니다. 최고는 아니었지만 최선을 다했다고 하네요.

정형돈씨의 평소 캐릭터가 잘 묻어나는 대답이네요.

네. 웃기는거 빼고는 다 잘한다는 정형돈씨. 평소에도 늘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다운 무한도전 멤버잖아요. 이 애니메이션도 전체적으로 정형돈, 하하씨의 무한도전 속 캐릭터를 연상시킬 수 있는 장치가 많다고 하니까, 무한도전 팬들에게는 더큰 즐거움을 줄 수 있을 듯 합니다.

저도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유재석씨와 하하, 정형돈씨.. 누가 한 더빙 작품이 더 많은 사랑을 받게될지도 궁금해지구요.

네. 무한도전 멤버들.. 좋은 일은 공유를 안하고 안좋은 얘기만 서로 나눠서, 더빙을 한 사실은 서로 전혀~ 몰랐다고 해요. 그런데 본의아니게 이렇게 두 작품이 비슷한 시기에 관객들을 만나게 됐는데요. 서로서로 탄력을 받아서 두 작품 모두 잘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네. 아무튼 <엘라의 모험> 기대하겠습니다. 전해주실 내용이 더 있죠?

네. 잠시후에 전해드리도록 하죠.

계속해서 만나볼 노컷 리포트!! 이번에는 어떤 소식이죠?

네. 행복한 결혼식 현장 소식입니다. 지난 주말, 환상적인 기타 연주 솜씨를 자랑하는 넥스트의 기타 리스트~ 김세황씨가 결혼했습니다. 그 현장으로 함께 가시죠.


넥스트의 기타리스트 김세황씨가 지난 주말 웨딩마치를 올렸습니다.

우연치 않게 모든 준비를 끝내고 식을 기다리는 신부의 모습을 볼수 있었는데요. 김세황씨보다 무려7살이 어리다고 하는데요. 이들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많은 스타들이 몰렸습니다.

행복한 웨딩마치를 올린 두사람은 발리로 떠난다고 하는데요. 이제 부부가 된 두사람! 언제나 떨어지지 말고 행복하게 평생을 살았으면 합니다. 행복하세요

김세황씨라면 넥스트 콘서트 무대에서 기타를 연주하면서 온갖 퍼포먼스를 다~ 보여주던 바로 그분 아닙니까 김세황씨가 결혼을 하다니 참 감회가 새롭네요.

네. 기타를 치면서 무대위를 날고 뛰고 기고 정말 환상적인 모습을 보여줬던 김세황씨 카리스마가 대단한 기타리스트였죠. 넥스트의 수많은 팬들을 열광시켰던 분인데, 7살 연하의 디자이너 정애화씨를 만나아주 근사한~ 새신랑이 됐습니다.

그런데 두분 언제부터 만났던거예요?

지난 2001년부터 교제를 해왔다고 해요. 꽤 오래 만나온건데요. 드디어 사랑의 결실을 맺었습니다. 이날 김세황씨 결혼식 내내 웃음을 그치지 못했다고 해요. 그 모습을 직접 볼 수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러게 말이죠. 그런데 궁금한게 있어요. 김세황씨 결혼식 축가는 누가 불렀나요?

신해철씨가 불렀으면 너무~ 좋았겠지만, 록커~~ 윤도현씨가 <사랑 투>를 불러줬습니다.

김세황씨 결혼식에 윤도현씨가 축가라 잘 어울리네요. 아무튼 김세황씨 결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권실장 오늘 소식 고맙습니다.

이어지는 코너는 김대오 기자의 연예 세상만사입니다.

저희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 저희는 내일, 스타 스토리로 찾아오겠습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박술녀한복사랑나눔패션쇼,장윤정,손단비,무한도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