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강혜정, 엄지원 '온에어'에 까메오 출연

2008-01-17 アップロード · 601 視聴

생생한 방송현장을 그리는 SBS 수목극 '온에어'에 전도연, 이효리의 깜짝 출연에 이어 강혜정과 엄지원도 카메오로 출연합니다.

강혜정은 지난 14일 청담동의 한 헤어샵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극 중 톱 여배우역을 맡은 김하늘의 라이벌격인 배우 진향아로 등장해 김하늘과 날카로운 대화를 주고받으면서 미묘한 심리전을 벌이는 연기를 선보였고. 엄지원은 여배우 '아로'역으로 작가와 PD 앞에서 철없고 예의 없게 행동하는 캐릭터를 능청스럽게 소화해냈다고 전했습니다.

이 날 촬영에서 유독 NG를 연발한 강혜정은 "아침부터 왠지 긴장이 많이 됐다. 왜 이렇게 떨린 지 모르겠다. 너무 죄송스럽다"면서 애교 섞인 말투와 재치로 촬영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습니다.

드라마 카메오 출연이 처음이라는 엄지원은 "송윤아를 위해 카메오 출연을 자청했다"며 "촬영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 드라마가 대박 날 예감이 든다"고 '온에어' 팀을 응원했다고 하는데요.
김하늘 박용하 이범수 송윤아 등 쟁쟁한 주연배우들과 톱 스타들의 연이은 카메오 출연으로 극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 '온에어'는 오는 2월 27일 첫 방송됩니다.


[기사 원문보기]
http://www.cbs.co.kr/Nocut/Show.asp?IDX=723989

◎ [노컷TV]세상속으로
  촬영/편집 : 노컷TV 정세운PD / 박철웅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온에어,강혜정,엄지원,이효리,전도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