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연예계 공식 커플의 결별 소식

2008-01-21 アップロード · 478 視聴

지난 한주간, 열애와 결별이라는 상반된 소식을 전하며, 스타 커플들 사이에 희비가 엇갈렸습니다. 먼저, 최근, 연예계 공식 커플의 결별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안겨주고 있는데요.

4년여동안 예쁜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부러움을 샀던 이동건-한지혜 커플 지난 2004년 KBS 드라마 <낭랑 18세>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 사이로 맺어진 두사람이 성격 차이를 이유로 헤어졌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두사람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는 선에서 관계를 정리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 커플의 행복을 빌었던 팬들에게는 안타까운 소식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커플도 지난해 12월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두사람은 성격 차이로 인한 잦은 싸움이라는 흔한 이유로 지난해 11월부터 사이가 나빠져서 12월 헤어졌구요. 두사람 모두 최근까지 힘겨운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DJ.DOC의 멤버 정재용씨도 약 5년간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온 여자친구 조유선씨와 약 3개월 전에 결별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이현씨와 한지혜씨는 현재 결별의 아픔을 딛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소이현씨는 MBC 드라마 <비포&에프터 성형외과>에서 간호사 홍기남 역으로, 한지혜씨는 KBS 일일극 <미우나 고우나>에서 인기몰이 중이죠.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결별,한지혜,이동건,정재용,소이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