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연예계 공식 커플이 된!! 스타들

2008-01-21 アップロード · 580 視聴

반면에, 달콤한 열애 소식을 전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된 스타들도 있습니다. 현재 드라마 <못된 사랑>과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에 출연 중인 연기자 김성수씨는, 무려 11년째 교제 중인 네 살 연하의 여자친구가 있음을 고백해서 화제를 모았구요.

SG워너비의 멤버 김용준씨와 여성그룹 슈가 출신의 연기자 황정음씨가 열애 중인 사실이 알려져서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한편, SG워너비의 또다른 멤버 채동하씨도 그룹 씨야의 멤버 이보람씨와 열애설이 불거져 SG워너비 멤버 중 두명이 소속사내 커플로 탄생하는 즐거운 소식을 전했죠.

이외에도 방송인 강수정씨가 3월에 홍콩에서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구요.


역시 방송인 조정린씨가 일반인 남자친구의 신상까지 자세히~ 공개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조정린씨의 열애 소식이 더욱더 화제를 모은건, 연인이, 조정린씨가 진행한 <아찔한 소개팅>이라는 프로그램의 출연자이기 때문인데요. 지난 연말 배슬기씨 편에 나와 스케이트를 못타 1차 탈락했던 모델 지망생 한 장현씨가 바로 그 주인공이죠. 이 만남은 <좋은 사람 소개시켜줘>를 통해 남편 박정훈씨를 만난 박경림씨 이후, 엠씨로서 출연자를 사귀게 된 두 번째 케이스라서 더욱더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김성수,SG워너비,황정음,강수정,조정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