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나훈아 잠적설- 여배우들 루머에 시달려..

2008-01-21 アップロード · 6,379 視聴

이어지는 코너는 김대오 기자의 연예 세상만사입니다. 오늘은 김대오 기자를 스튜디오에 모셔서 얘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대오 기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 내용을 준비하셨나요.

네. 가수 나훈아씨가 잠적한지 1년이 지나가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온갖 루머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나훈아씨의 잠적과 톱여배우들이 연관되어 있다는 루머가 돌고 있는데요.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최근, 1년 넘게 잠적중인 나훈아씨와 관련해서 국내의 정상급 여배우들이 루머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김혜수씨와 김선아씬데요. <국내 정상급 여배우가 일본 야쿠자와 나훈아씨와 삼각관계에 빠졌고, 결국 야쿠자가 나훈아씨에게 폭행을 가했다>는 내용의 루머가 떠돌면서, 여기에 한 스포츠지 기자가 자신의 블로그에 처음에는 이 여배우가 <가슴 큰 글래머 K양>이었다고 전했다가 후에 <몸매가 육중한 탤런트 K양>이라고 정정을 하면서, 김혜수씨와 김선아씨의 이름이 오르내리게 된 것입니다. 이에 김혜수씨는, 당초 법적 대응까지 고려했으나 정식기사가 아닌 블로그에 올라온 글인데다 이니셜로 표시돼 소송이 쉽지 않다고 판단해 소송 대신 보도자료를 통한 공식 해명으로 루머에 대한 진실을 밝힌 상태이구요. 김혜수씨 소속사의 공식 해명이 있자, 이 루머의 또다른 피해자였던 김선아씨 역시 그동안의 정신적인 피해와 답답함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나훈아씨가 잠적한 이유가, 글래머의 여배우 K씨가 일본의 야쿠자와 삼각관계에 있어서, 나훈아씨가 그 야쿠자에게 폭행을 당했기 때문이다... 라는 루머가 돌고있고, 그 여배우에 김혜수씨와 김선아씨가 거론되고 있는거군요.

그냥 일반 네티즌도 아니고, 스포츠지 기자가, 아무리 자신의 개인 블로그에 올린 글이라도 어떤 근거로 이런 글을 올린걸지 궁금합니다.

그럼 현재 김혜수씨와 김선아씨는 어떤 상태인가요. 김혜수씨는 소속사를 통해 입장 발표를 했다고 합니다만.

스타의 사생활과 관련해 근거없는 루머가 떠돌고 여기에 피해를 입는 스타들이 참 많네요.

아무튼, 근거없는 루머로 인해 피해를 입는 스타. 또 일반인들도 마찬가지구요. 이런 피해자들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김대오 기자 오늘 소식 고맙습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나훈아,김혜수,김선아,야쿠자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