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 노컷연예-1월22일 방송

2008-01-23 アップロード · 216 視聴

안녕하세요. 노컷 연예뉴스입니다.

최근 영국에서 재밌는 여론조사를 실시했는데요. 주제가 바로 “우리는 살면서 얼마나 많은 거짓말을 할까” 였다고 합니다. 그 결과, 남성은 하루 평균 다섯 번 이상, 여성은 평균 세 번 이상 거짓말을 하는 것으로 드러났는데요. 남성이 배우자나 여자친구에게 하는 가장 흔한 거짓말이, <물론 너만을 사랑해>와 <당신이 만든 음식 참 맛있어>라고 하네요. 이런 거짓말을 나쁘다고 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오늘 노컷연예는 스타와의 만남이 있는 날인데요. 여자친구나 배우자에게 <너만을 사랑해> <당신이 만든거 참 맛있어>라는 선의의 거짓말을 너무~ 잘 할 것 같은 남자!! 권실장과 함께 하겠습니다. 권실장 안녕하세요.

아무튼, 오늘은 어떤 스타와 만나고 오셨나요.

제가 선의의 거짓말을 잘 할 것 같다고 하셨죠? 이분은 왠지~ 이런 거짓말보다는 당당하게~ 대놓고~ 진실을 말해줄 것 같은 분입니다. 요즘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으로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조은지씨와 만나고 왔는데요. 그 데이트 현장~ 함께 하시죠!!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권실장입니다. 바로 이곳은 고풍스러운 고풍스러운 여자분을 모시고 남자분들의 마음을 뜨겁게 한번 달궈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은지씨! 안녕하세요.

노컷연예시청자 여러분께 인사말씀 드릴께요.

지금 우리생애 최고의 순간이란 영화로 최고의 인기를 맞고 있는데 기분이 어떤가요?

행복을 만끽하는건 좋은거죠. 우리생애 최고의 시간이 얼어붙은 충무로시장을 달구고 잇는거잖아요. 맡은 배역과 소개를 해주실까요?

실제성격과 극중에 성격은 코믹한 이미지 라면 극의 흐름. 요리에서 떡국에 후추를 뿌려주는 그런 역할을 많이 하셨는데, 실제로도 그런가요?

3개월 가량 합숙을 하셨는데 준비하시면서 힘들거나 재밌었던 것이 있어요?

이것이 실화를 바탕으로 한 것 아니겠습니까? 저는 생생하게 기억이 나는데, 그때 머했어요?

극중에서 이제 나이많은 언니들과 어린친구들의 중립적인 입장이었&#51115;아요. 실제로 두 모임들의 사이는 어땠어요?

은지씨가 꼽은 하이라이트는?

최고의 순간이 가진 장점이 무엇일까요?

앞으로도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좋은 활동 하길 바라겠고요. 활동계획은?


조은지씨.. 이미지로는 굉장히 활달하고 권실장 표현대로, 굉장히 직설적일 것 같은데, 실제 성격은 좀 다른가봐요?

네. 능동적이보단 따라가는 스타일이고 내성적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조용한 가운데 독특한 개성을 품고 있는 잠재된 끼가 많은 배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작품에서 그렇게 개성 넘치는 연기를 보여줄 수 있었겠죠.

네. 저는 조은지씨가 <달콤살벌한 연인>에서의 코믹한 캐릭터를 무척 좋아했는데요. 그때는 그때대로, 또 이번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에서는 이 작품에 맞게!! 자기 내면의 다양한 모습을 잘 끌어내고 있는 듯 합니다.

아무튼, 조은지씨.. 앞으로의 활약 기대해보겠구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이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백만 관객을 넘어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어요. 좋은 성적 거두길 바랍니다. 또 다른 스타와의 만남이 준비돼있죠?

네. 잠시후에 전해드리죠.

계속해서 만나볼 스타 스토리!! 이번에는 어떤 스타를 만나고 오셨나요.

네. 이번에는 가수로 데뷔해서 요즘에는 방송인으로 디엠비, 케이블, 공중파 할 것 없이 이곳저곳을 누비며 활약하고 있는 분!! 왕배씨를 만나고 왔습니다. 함께 하시죠.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무엇을 상상하시든 이상을 드리는 권실장입니다.

여러 가지 일을 했는데 공식데뷔는 언제하셨어요?

가수로 야심차게 데뷔하셨는데, 해체되면서 가슴이 많이 아팠겠어요.

그당시에 꽤 어렸을 것 같은데 포기하고 싶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포기 하지 않았던 나의 원동력 나의 장점은 뭐가 있을까요?

앞으로 많은 활동을 할텐데 리포터 활동 어때요?

앞으로 다재다능한 예능인이 되길 바라겠고요. 노컷연예뉴스 시청자여러분께 마지막 인사부탁드릴께요.

하나둘셋 왕배 성안 파이팅!


왕배씨의 얘길 들어보니 데뷔를 한걸로만 따지면 뭐 전혀~ 신예가 아니네요.

네. 벌써 데뷔 7년차입니다. 그동안, 왕배씨 많은 고생을 하고 배고픔을 알아가며 열심히 노력해왔는데요. 그 결과가 바로 지금 나타나고 있는거죠.

그런데, 왕배씨 원래는 가수였잖아요. 가수 활동을 다시 할 계획은 없는건가요?

일단은 방송인으로 최고의 위치에 오른후에 그 다음에 다시 무대에 서겠다고 하네요.

아무튼 왕배씨와의 데이트 열정이 느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권실장, 오늘 고맙습니다.


이어지는 코너는 김대오 기자의 연예 세상만사입니다.


저희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남녀가 첫눈에 반하는데는 오감, 그중에서도 후각이 특히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사랑에 빠진다는 걸 어떻게 과학적인 근거로만 설명할 수 있을까요. 그런 것들로 우리의 사랑을 판단할 수도 없을테구요. 열심히, 온마음으로 사랑하길 바라구요. 저희는 내일, 노컷 포인트를 들고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우리생애최고의순간,조은지,왕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