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왕과 나', '이산' 때문에 연장??

2008-01-24 アップロード · 535 視聴

인기를 얻으면 연장을 하고, 그렇지 못하면 조기종영도 서슴치않는 모습은, 이제 당연하게 여겨질 정도로 많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특히, SBS의 사극 <왕과 나>의 연장 문제에 대해 말이 많다고 해요.

네. 사실, 이산의 경우, 월화극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어서 연장을 한다고 해도 그러려니... 할 수 있는데, <왕과 나>이 경우는 시청률이 높지 않은 상태예요. 그렇다고 작품성이 특출나게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있지도 않고, 할 이야기가 많다거나 한 것도 아닙니다.

최근에는 문제도 많았잖아요.

네. 쪽 대본이 한 원인이 돼 연기자의 폭행사건도 발생하고, 주요 배역을 맡은 연기자들도 연장을 기피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연출자는 건강상의 이유로 중도하차한 상황이구요.

전혀~ 연장 여부를 검토할 분위기는 아니네요~

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왕과 나>가 연장을 검토하고 연장을 위한 마무리 작업에 돌입했기 때문에이에 대해 말이 많은 상황입니다.

그럼 왜 <왕과 나>가 연장을 하려고 하는거죠?

그건 현재 인기를 얻고 있는 <이산>이 연장 가능성이 대두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후속작이 <이산>의 높은 인기에 묻힐 것을 우려해서 <이산>을 피해 편성하고 싶어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참. 연장 이유로는 너무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네. 현재 구혜선씨나 고주원, 전인화씨 등 주요 연기자들이 연장 반대 의사까지 밝힌 상황인데도 왕과 나는 당초 50회 방송에서 17회를 늘려 67회까지 연장한다는 얘기까지 나오고 있는데요. 본래 분량이 거의 3분의 1이나 늘리는 엄청난 연장을 위한 이유로는 너무 빈약한게 아닌가하는 염려가 듭니다.

그러게 말이죠. 아무튼, 무리한 연장은 오히려 안하니만 못한 상황이 된다는걸 분명히 인지해줬으면 좋겠네요.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왕과나,이산,구혜선,전인화,고주원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