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연예인커플에도 사내연애가 트렌드?

2008-01-24 アップロード · 1,530 視聴

계속해서 만나볼 노컷 포인트!! 이번에는 어떤 내용인가요.

네. 같은 회사나 조직 안에서 연인 사이가 된 커플을 보고, 우리는 사내 커플이라는 말을 하는데요. 요즘 연예인들 사이에서, 바로 이런 사내 커플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함께 보시죠.

스타들이 사랑에 빠졌습니다. 너도나도~ 좋은 짝을 만나 알콩달콩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보내오고 있는데요. 요즘, 스타들의 열애에도 트렌드가 있습니다. 어떤 트렌드냐구요? 바로 연예인 커플에도 사내 연애가 대세라는거~~ 일도 하고 사랑도 하고~ 알 먹고 꿩 먹고~ 님도 보고 뽕도 따는 연예인 사내커플들,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첫 번째 주인공은, 워우워우워~~ 소몰이 창법의 원조!! SG워너비의 리더 채동하씬데요. 채동하씨는, 여자 SG워너비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씨야의 멤버 이보람씨와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물론, 두사람은 같은 소속사 연예인이구요.

아니 그런데 이게 웬일입니까!! 같은 회사에 사내 커플이 둘이나 있다니요!!! 채동하씨와 이보람씨가 사내에서 러브러브를 하고 있는 사이, 채동하씨와 같은 회사, 같은 그룹에서 활동중인 SG워너비의 또다른 멤버 김용준씨!! 역시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있는 분!! 황정음씨와 열애중입니다. 황정음씨는 아이돌 그룹 슈가 출신에서 연기자로 변신해서 활약하고 있죠.

다음은, 이미 예전에도 열애설이 난 적 있는 개그맨 커플 유상무-김지민씬데요. 두사람은 <개그콘서트>의 <연인>이라는 코너에서 연인으로 등장한 이후 열애설에 휩싸인바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소속사 대표가 두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두사람이 1년여간 교제해온 것이 다시한번 화제가 됐는데요. 두사람 역시, 같은 개그 코너에서 함께 연기를 한 것은 물론이고,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는 사이입니다.

경우는 조금 다르지만, 가수 진주씨도 사내 커플인데요. 소속사의 제작이사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죠.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연예인커플,황정음,씨야,채동하,유상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자인드
2009.08.01 07:00共感(0)  |  お届け
ㅛ3ㅕ2ㄹ2ㅣ러3ㄷ1ㅣㄹ1313ㅏ라ㅓ1고1러31ㅓㅏ뿅뿅뿅ㅓㅣㄹ3ㅓㄱ31ㅏㅓㄹ1ㅣㅏ걸13ㅏㅣㄱ3뿅뿅뿅라ㅓㄱ13ㅘ1삭제
권서희
2009.08.01 06:59共感(0)  |  お届け
언니안녕근데너무예쁘다나도언니처럼같이하고싶어언니
사랑해
삭제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