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tvN'택시', 허경영 출연분 선거법 따라 방송 취소

2008-01-25 アップロード · 1,196 視聴

케이블채널 tvN의 현장토크쇼 '택시'가 26일 내보낼 예정이었던 '허경영 경제공화당 총재편'을 방송위원회의 권고에 따라 방송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tvN 측은 24일 "당초 26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 예정이던 ‘tvN 현장토크쇼 '택시' 허경영 편’은 방송위원회의 ‘선거방송의 공정성 유지를 위한 권고’에 따라 방송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tvN은 당초 미리 녹화해 둔 '택시' 허 총재 편을 통해 MBC 'PD수첩' 방송 등에 대한 허 총재의 생각과 평소 주장하는 신기한 능력에 대한 설명을 내보낼 예정이었다. 허 총재는 이 프로그램에서 '외계인과 교신능력이 있다' 'UN본부를 판문점으로 이전하겠다' '신혼부부에게 1억원을 지원하고 출산시 3000만원 지원한다' 등 평소 얘기한 특이한 능력과 대선시 밝힌 공약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이 녹화분은 공직 선거 90일 전부터 방송 등에 출연할 수 없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방송을 할 수 없게 됐다. 허 총재가 오는 4월 9일로 예정된 제18대 국회의원 총선에서 지역구 의원으로 출마할 결심을 밝힌 바 있기 때문이다.

tvN은 앞서 '이뉴스'를 통해 허 총재의 축지법 능력 등을 검증하기도 했다.

대선에서 황당 공약을 내세워 ‘허 본좌(카리스마가 있는 사람이라는 뜻)’로 불리기도 한 허 총재는 최근 공직선거법 위반 및 허위사실 유포에 따른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에 구속되기도 했다.


[기사 원문보기]
http://www.cbs.co.kr/nocut/show.asp?idx=731238

◎ [노컷TV]포토&이슈
  촬영/편집 : 노컷TV 정세운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tvN,택시,허경영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