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황정민, 뮤지컬 무대에 서다 !!

2008-01-28 アップロード · 217 視聴

네. 배우 황정민씨가 뮤지컬 무대에 섰습니다. <나인>이라는 작품인데요. 드디어 막이 오른 <나인>,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현실과 상상을 오가는 천재 영화감독 귀도 지금부터 그의 머릿속을 들여다보도록 하죠. 뮤지컬 <나인>입니다.

지난주, 배우 황정민씨의 뮤지컬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나인>이 드디어, 그 화려한 막을 올렸는데요.

<나인>은 바람둥이 천재 영화감독 귀도 콘티니의 성장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이예요.

여기에서 황정민씨가 맡은 역이 바로, 주인공인 천재 영화감독 귀도인데요. 귀도는, 아내 루이사 외에도, 정부인 무려 열다섯명의 여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한마디로 말해, 바람둥이 카사노바인거죠. 무려 열다섯명의 여인들이 펼치는 매혹적인 무대는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한편, 귀도는 나이는 40대 중년이지만 어린 시절의 충격적인 사건으로 아홉 살의 정신연령에 머물고 있는데요.

뮤지컬 <나인>은 이처럼 몸은 자랐지만 마음은 아직 아홉 살에 머물고 있는 40대 중년 남자의 성장 이야기를 다루고 있구요. 카사노바의 연기와 더불어 아홉 살 소년의 천진난만한 모습까지 모두~ 그려내는 귀도 황정민씨의 세밀한 연기가 무척 돋보입니다.

특히, 아홉 살의 귀도와 마흔살 귀도가 함께 뛰어노는 장면은 무척 인상적인데요. 현실과 몽상, 현재와 과거 사이를 어지럽게 오가는 귀도는, 과연 자신의 인생을 잘 살아낼 수 있을까요?

<지킬 앤 하이드> <맨오브라만차> <올슉업> 등으로 이미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데이비드 스완이 연출을 맡고,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황정민씨 외에 강필석, 김선영, 정선아, 양소민, 문희경씨 등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뮤지컬 <나인> 오는 3월 2일까지 계속된다고 하니까요. 공연장에서 직접~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황정민,뮤지컬,나인,문희경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