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리복, 아이비와 계약 해지하고 한예슬 선택

2008-01-31 アップロード · 418 視聴

리복 코리아는 30일 "탤런트 한예슬이 전속 모델로 발탁돼 1년 동안 리복의 얼굴로 활동하게 된다"고 밝혔습니다.
리복코리아 측은 “한예슬이 보여 주는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이 리복의 브랜드 가치에 적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는데요.
한예슬은 다음 달 뉴욕에서 진행되는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리복 모델 활동에 들어갑니다.
한예슬은 2008년 리복이 기획하고 있는 글로벌 캠페인 ‘Your Move’ 에 리복의 다른 모델인 헐리우드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과 축구스타 티에리 앙리, 농구선수 야오밍 등 국제적인 스타와 함께 참여하게 됩니다.
리복은 지난해 초부터 가수 아이비와 모델 계약을 맺고 프로모션을 펼쳐오다 지난해 9월에는 아이비와 1년 모델 연장 계약을 맺고 11월부터 1년간 활동 연장에 들어갈 예정이었는데요. 그러나 연장 계약이 발효된 직후 아이비가 전 남자친구에게 협박을 당하며 구설에 오르자 모델 계약을 해지하고 새 모델을 물색해 왔었습니다.
리복 코리아 측은 "스포츠 브랜드인만큼 건강한 이미지의 연예인이 모델이 돼야 한다는데 의견이 모아졌다"며 "자체 논의와 아이비의 홍보를 맡은 팬텀 엔터테인먼트와 의논을 한 끝에 모델 교체를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기사 원문보기]
http://www.cbs.co.kr/Nocut/Show.asp?IDX=737157

◎ [노컷TV]포토&이슈
  촬영/편집 : 노컷TV 정세운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한예슬,아이비,리복,모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