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목숨을 건 도박, '더 게임'

2008-01-31 アップロード · 424 視聴

네. 이번에도 역시 큰~ 기대를 모았던 작품입니다. 변희봉-신하균-이혜영씨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가 화제를 모은 작품!! <더 게임> 만나보시죠.

목숨을 건 내기!! 방심한 순간 모든 것이 뒤바뀌는 인생을 건 최대의 도박이 시작됩니다. 영화 <더 게임>인데요.

가난한 거리 화가 민희도는 어느날, 우연한 계기로 금융계의 큰손 강노식으로부터 일생일대의 내기를 제안받게 됩니다. 이기면 현금 30억원을 손에 쥘 수 있지만, 지면 자신의 육체를 넘겨야 하는 무서운 내기죠.

여자친구의 빚을 갚아줘야 하는 거리화가 민희도는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위해 이 무시무시한 제안에 응하게 되고, 내기에 진 희도는 노식에게 모든 것을 빼앗기게 됩니다. 그리고, 반대로 노식은 모든 것을 갖게 되죠.

부와 명예는 물론이고, 한 청년의 모든 것인 건강한 몸까지 말이죠.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긴 희도 그는 뒤바뀐 운명을 되돌리기 위해 다시한번 위험한 게임을 준비하고, 우여곡절 끝에 노식을 만나 또한번 일생일대의 내기를 하게 되는데요. 과연, 잃어버린 모든 것을 다시 찾을 수 있을까요. 변희봉, 신현준, 이혜영 베테랑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영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당신의 모든 것을 사로잡을 스릴러, <더 게임>입니다.

그러니까 내기에서 진 후에 신하균씨가 변희봉씨에게 젊음을 빼앗긴다. 이건가요. 그럼 몸은 변희봉씬데, 사실은 변희봉씨가 신하균씨고, 신하균씨가 변희봉씨라는 얘긴데 어렵네요.

네. 어렵죠? 극장에서 직접 확인을 해야 그 모든 상황이 파악되고, 또 결말까지 시원하게~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궁금해서라도 꼭~ 가봐야겠습니다. 오늘 개봉하는 영화들은, 특히 더 재밌는 영화들이네요. 고운씨 오늘 소식 고맙습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더게임,신하균,변희봉,이혜영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