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개그맨 김한석 결혼하며 눈물 '펑펑'

2008-02-02 アップロード · 148,460 視聴

개그맨 김한석 결혼하며 눈물 '펑펑'


2일 오후 5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중학교 시절 첫사랑이었던 동창생 푸드스타일리스트 박선영씨와 화촉을 밝혔다.

중학교 동창인 이들은 2006년 KBS 'TV는 사랑을 싣고'를 통해 다시 만났고, MBC TV '찾아라 맛있는 TV'에 고정 패널과 프로그램의 요리 코디네이터로 출연하며 애틋한 감정을 키웠다. 박씨는 또 김한석이 지난해 12월 경기 성남시 분당의 주상복합건물에 문을 연 레스토랑의 푸드 컨설팅을 도맡기도 했다.

결혼식은 500여 명의 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주철환 전 프로듀서가 주례를 맡았다.

청첩장 없이 전화로 초대받은 유재석은 "건강하게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았으면 좋겠다"고 이들을 축복했다. 이 외에도 개그우먼 김효진, 개그맨 이휘재, 김진수, 가수 원미연 등이 참석해 결혼을 축하했다.

[BestNocut_L]축가를 부른 가수 박상민은 "신랑이 결혼식 중 펑펑 울어 신부가 눈물을 닦아주는 모습이 연출됐다"며 "감동을 자아내는 결혼식이었다"라고 식장 분위기를 전했다.

김한석은 모 스포츠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조용히 치르려던 결혼식이 알려져 당황이 되지만 많은 분의 축하를 받고 있다"며 "둘 다 열심히 잘 살겠다"고 말했다.

김한석 커플은 신혼여행을 한 후, 경기 성남시 분당에서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tag·노컷개그맨,김한석,결혼하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