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쥬얼리 새멤버 하주연의 랩실력?

2008-02-04 アップロード · 1,350 視聴

네. 오늘은 다양한 현장 소식들이 준비돼있는데요. 가장 먼저, 이름도 고귀하게 빛나는 분들!! 가요계의 네명의 보석~ 쥬얼리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새로운 멤버를 영입해서 새 앨범으로 돌아온 쥬얼리의 모습,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가요계의 반짝반짝 빛나는 보석~~ 쥬얼리가 돌아왔습니다~ 두명의 뉴페이스를 영입해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한 여성 4인조 그룹 쥬얼리를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지난주, 서울 잠원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정규 5집으로 돌아온 쥬얼리의 앨범 자켓 촬영이 있었는데요.

2001년 데뷔해, 니가 참 좋아~ 슈퍼스타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며 가요계에서 우먼 파워를 과시하던 쥬얼리!!! 하지만, 지난 2005년 6월 싱글 앨범을 끝으로 활동을 접고, 이듬해인 2006년 2월과 11월에 전 멤버였던 이지현씨와 조민아씨가 팀을 탈퇴하면서 한때 해체 위기를 겪었었죠.

우리에겐 해체란 없다!!! 쥬얼리가 두명의 새 멤버를 영입해 2008년 1월!! 다시 돌아왔습니다. 치열한 오디션을 통해 찾아낸 보석 김은정씨와 서인영씨의 솔로곡 <니가 원해>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랩을 보여줬던 하주연씨가 바로, 쥬얼리의 뉴페이스인데요~ 완벽한 외모와 실력에 신선함과 열심히 하려는 모습까지 모두~ 갖춘 새 보석들이었습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쥬얼리,하주연,김은정,박정아,서인영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와우.
2008.06.28 12:34共感(0)  |  お届け
인영 언니 섹시삭제
ㅡㅡ
2008.05.10 11:30共感(0)  |  お届け
니가원해가 아니고 너를 원해인데 ㅡ.,ㅡ 쩝...삭제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