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김하늘 윤계상의 6년째 열애중 영화소개

2008-02-06 アップロード · 1,176 視聴

[노컷TV]설 연휴를 맞아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을 위해 딱~ 맞춰 찾아온 영화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특히 눈여겨볼만한 영화들을 모아봤습니다. 첫 번째 작품은 우리 영화인데요. 김하늘-윤계상씨가 주연을 한 영화,<6년째 연애중>입니다. 함께 보시죠.

짧게 해본 것들은 모르는 오랜시간 내공을 자랑하는 숙성된 커플의 프리미어급 연애질이 펼쳐집니다. 눈빛만 봐도 척하면 착! 서로 좋아하는 체위까지 몸에 밴 ‘재영’과 ‘다진!’ 탁월한 경재성과 사생활 보호! 거기에 공공의 즐거움까지 일석 삼조의 노하우를 지닌 영리한 6년째 연애중인 커플인데요. 너무 오래동안 함께해서 그럴까요? 사랑보다 의리에 더 가까운 두사람!

장기연애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연애 지침서를 히트시긴 베스트 셀러 기획자 다진은 서른전 팀장 입성을 코앞에 두고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 하고, 그녀 못지않게 친구들의 애정 상담 전문가로도 손색없는 홈쇼핑 pd 재영도 남부러울게 없습니다. 하지만 매번 뜨거울수만은 없겠죠! 그들에게도 바람이 찾아오는데요. “남자친구 사랑하세요? 그런 차원이 아니예요.”“나도 모르게 재영이를 찾고 있지 머니.”식을데로 식을, 격렬이란 단어는 기억나지 않는 이들의 연애담! 6년째 연애중입니다.

김하늘씨와 윤계상씨가 6년이나 사귄 오래된 연인으로 등장한 영화 <6년째 연애중>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개봉하는군요.

네. 설 연휴를 앞두고 어제부터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김하늘,윤계상,영화,6년째,열애중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