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 노컷연예-2월7일 방송

2008-02-07 アップロード · 429 視聴

[노컷TV]설 연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이 음력으로 1월 1일, 설이네요. 시청자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복된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설 특집으로 꾸며본 노컷연예, 오늘은 그 두 번째 시간으로,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보기만해도 웃음과 에너지가 절로~ 피어나는 스타 두분을 모셨는데요. 성대모사의 달인!!! 쌍둥이 개그우먼!! 강주희, 승희 자매를 모셨습니다. 주희씨, 승희씨~ 안녕하세요~

시청자 여러분들게 인사, 그리고 소개 해주세요.

평소에 두분을 정말 많이 좋아했는데, 이렇게 만나게 되니 기쁩니다. 두분중에 주희씨가 언니죠?

두분이 쌍둥이 자매잖아요. 그리고 늘 함께 일을 하다보니 다른 자매들보다 사이가 더 돈독하고 특별할 것 같아요. 어때요?

자매가 함께 다녀서 좋은점과 안좋은 점이 있다면?

주희씨는 제가 공채 개그우먼으로 알고 있는데 어떻게 개그우먼을 하게 됐고, 또 동생인 승희씨까지 함께 개그우먼이 된 계기는?

자매가 둘다 개그우먼이 됐을 정도라면, 그 끼가 누군가로부터 물려받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두분의 그 끼는 누구에게서 물려받은건가요? 부모님도 개그의 끼를가지고 계시나요?

그럼 평소에 가족들끼리 있을 때 재밌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그럼, 두분의 개그 활동이나 성대모사 등에 대한 부모님의 반응은 어떤가요? 그리고, 두분이 냉정하게 서로의 개그나 성대모사를 평가한다면... 100점만점중에 몇점?

제가 보기에는 주희-승희 자매의 개그... 특히 성대모사는 정말, 최고입니다. 사실, 성대모사의 달인이라고 불리는 분들이 많잖아요. 김학도, 배칠수씨 등... 하지만 이분들과 견주어도 그렇고, 특히 개그우먼 중에서는 두분이 최고인 것 같은데, 평소에 성대모사 연구를 많이 하세요?

성대모사를 잘 하는 비결은?

앞으로도 계속 성대모사에 비중을 두고 활동하실건가요? 아무래도 하나의 이미지가 박히면 정통 개그우먼으로써 개그를 하기에 힘든 부분도 있지 않을까 싶은데...

두분이 목표하는 바가 정통적인 개그우먼인가요? 아니면 다방면으로 뛰어난 엔터테이너?

이번에 가수로 데뷔를 하셨어요.

여기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잠시후에 더 나눠보도록 하죠.



강주희-승희 자매와 함께 하는 설 특집 노컷연예 스타스토리입니다. 가수 데뷔에 대한 이야기를 더 나눠볼텐데요. 그룹 이름이 윙크라구요? 윙크라고 지은 이유가??

세미 트롯트 앨범을 들고 나왔는데, 왜 수많은 장르 중에 트롯트를 택하게 된거예요?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된 계기는 뭔가요?

주변에서 도움도 많이 받았다고 하던데...

두분의 재능과 노력,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윙크라는 그룹을 결성하고 첫 세미 트로트 앨범을 발표하게 됐는데, 앨범 소개좀 해주세요.



타이틀곡이... <천생연분>??? 어떤 곡인지 잠깐 설명 부탁드릴게요.

여기서 잠깐, 한소절정도 직접 불러주실 수 있나요?



그룹 윙크의 타이틀곡 <천생연분>이 특이한 기록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뮤직비디오 사상 역대 최다 카메오 동원 기록이라고 하는데 동료 개그맨들이 직접 뮤직비디오에 대거~ 출연을 했다구요?

워낙에 끼, 유머~ 하면 대한민국 최고의 분들만 모여서 작업을 하다보니 재밌는 일도 많았을 것 같은데 기억나는 에피소드 있어요?

재밌고 의리있는 동료, 선후배, 좋은 분들이 주변에 너무 많아서 무척 든든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많은 지원군이 있는만큼,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을 해야할텐데, 활동 계획은?

개그우먼이 아닌 가수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잠시후에 다른 얘기도 더 나눠보도록 하죠.




개그우먼 쌍둥이 자매 강주희-승희 자매가 가수가 되기까지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와

가수가 되고서 연습을 얼마나 하고 있는지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인지에 대해서...



가수로 돌아온 쌍둥이 자매 강주희-승희씨 요즘 트로트가 인기가 많아졌는데 트로트말고 다른 장르에 대한 관심은 없으신지

만능앤터테이너인 쌍둥이 자매인 강주흐-승희씨는 연기나 다른 영역에 도전할 생각은 없는지..



강주희-승희 자매와 함께하는 설 특집 스타스토리입니다. 설 연휴이니만큼, 새해 계획도 물어봐야할 것 같아요.

일 외에 사적인 계획은 없나요? 두분 남자친구 있어요?

새해 계획하고 원하는 바를 모두~ 이룰 수 있길 바랍니다. 끝으로, 노컷연예 시청자 여러분께 인사해주세요.

강주희, 승희 자매.. 오늘 두분과 함께 해서 정말 즐겁고 유쾌한 시간이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희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구요. 내일도 알찬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만드시길 바라구요. 내일 다시 뵙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강주희,강승희,윙크,천생연분,트로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