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 노컷연예-2월8일 방송

2008-02-09 アップロード · 659 視聴

[노컷TV]안녕하세요. 설 연휴 특집으로 마련하고 있는 노컷 연예뉴스입니다.

오랜만에 모인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이 설 연휴 특집 세 번째이자 마지막 날인데요. 역시 특별한 내용으로 준비했습니다. 스타 스토리로 꾸며봤는데요. 권실장과 함께 합니다. 권실장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 어떤 스타를 만나고 오셨나요.

설 특집이니까! 더욱더 특별한 분을 만나고 왔습니다. 매력적인 보이스의 소유자~ 아픔을 지우고 희망을 외치며 돌아온 남자!! 하동균씨를 만나고 왔는데요. 함께 보시죠.

에스프레소 같은 진한 감동을 주는 남자, 하동균씨를 모셨습니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몬가 정돈된듯한 ~ 역시 진한 감동을 주는 에스프레소 같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세븐데이즈란 그룹으로 활동하다 원티드로 활동하잖아요. 가장 큰 차이점이 무엇일까요?

다른분야로 진출하는걸 꿈꿔본적 없어요?

앞으로 활동계획좀 부탁드릴께요.


하동균씨.. 교통사고로 동료 멤버 서재호씨를 잃은 아픔을 딛고, 지난 2006년 처음으로 솔로 음반을 냈었죠. 그리고 지난해에는 서재호씨를 뺀 다른 멤버들과 다시 원티드 음반을 발표해서 팬들의 사랑을 받았는데, 이번에 솔로 2집으로 돌아왔네요.

네. 솔로로는 1년 7개월여만에 다시 팬들을 만나게 됐는데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여전히 정형외과를 다니고, 우울증 때문에 따로 병원을 다니고 있지만, 그 아픔과 응어리로 더욱더 깊이있는 음악을 들고 다시 찾아왔습니다. 이번에는 1집 때보다 더 다양하고 조금은 밝아진 음악들로 준비했다고 하니까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릴게요~

하동균씨의 솔로 2집.. 기대하겠습니다. 권실장 오늘 소식 고맙습니다. 새해에는 더 건강하시구요. 지금까지처럼, 멋지고 든든한 노컷연예의 버팀목이 되어주세요~


설 특집으로 마련한 노컷연예 스타 스토리!! 이번에는 스튜디오에 직접~ 한분을 모셨습니다. 신인 연기자이자 방송인 왕유하씹니다. 안녕하세요, 유하씨.

노컷연예 시청자 여러분들게 자기소개 및 인사해주세요.

유하씨.. 요즘, 음악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죠.

평소에 음악 좋아하세요? 혹은 직접 연주할 수 있는 악기 있으세요??

어떤 음악을 즐겨 듣고 부르는지...

한소절 정도 불러줄수도 있으세요?

가수로 진출해볼 생각은?

현재 유하씨가 음악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지만, 유하씨는 신인 연기자이기도 해요. 처음 연기자로 데뷔를 한건가요?

어떤 계기로 연예계에 발을 들이게 된거예요? 원래 꿈이? 현재 연대 정외과에 재학 중이라고 들었는데, 그렇다면 다른 꿈이 있었던건 아닌예요?

그럼 연예계에 데뷔하지 않았다면 무슨 일을 했을 것 같아요?

다시 연기 얘기로 돌아와서 데뷔작이 뭐죠? 박지윤씨와 함께 연기한 드라마 <대극장>이 데뷔작인가요?

어떻게 국내 작품이 아닌 중국, 홍콩 합작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된거예요?

데뷔부터 아시아, 특히 중국권으로 진출할 수 있는 매리트를 충분히 가지고 있는 듯 하네요.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그럼 차기작 준비하고 있는건?? 앞으로 계획은??

연기나 방송 진행 외에 또다른 분야에 도전할 계획은??

이렇게 오늘 직접 뵙고 얘기를 나눠보니, 늘씬하고 아름다운데 끼와 재능도 충분한 준비된 스타라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의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끝으로, 설 연휴니까, 올해 계획 말씀해주시고, 노컷연예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새해 인사해주세요.

오늘 즐거웠습니다. 앞으로 멋진 활동 기대할게요.

설 특집으로 마련한 노컷연예, 즐거우셨나요? 가족들과 남은 시간 행복하게 보내시구요. 저희는 다음주 월요일, 또 다양한 소식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하동균,가수,왕유하,연기자,인터뷰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2013.09.19 00:38共感(0)  |  お届け
정말멋있다...
2013.08.29 03:23共感(0)  |  お届け
하동균 .. 그냥 있기만해도 모델인데.. 사진은 찍히기만해도 화보인데..♥♥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