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범죄 스릴러 '추격자' 드디어 개봉!

2008-02-14 アップロード · 566 視聴

오늘은 노컷 시네마가 마련돼있습니다. 박정은 리포터와 함께 만나보도록 하죠. 정은씨 안녕하세요.

오늘 다양한 영화 소식들을 들고 오셨죠?

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볼만한 재밌고 따뜻하고 흥미진진한~ 다양한 장르의 개봉 영화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영화는요, 저도 정말 기다리고 기다렸던 영화입니다. 김윤석, 하정우, 서영희!!! 세명의 개성파 배우들이 펼치는 숨가쁘고 짜릿한 범죄 스릴러!! <추격자>인데요.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출장 안마소를 운영하는 전직 형사‘중호’최근 데리고 있던 여자들이 잇달아 사라지는 일이 발생하는데요.

조금전 나간 미진을 불러낸 손님의 전화번호와 사라진 여자들이 마지막으로 통화한 번호가 일치함을 알아내고 자체 수사를 펼칩니다. 미진을 찾아 헤메던 중 우연히‘영민’과 마주친 중호,

옷에 묻은 피를 보고 영민이 바로 이사건의 범인인 것을 직감하는데요.

잔인한 살인사건 때문에 사회는 한순간 아수라장으로 변했고, 모든 관심은 이 희대의 살인마가 어떻게 살인을 했냐에 주목이 되고 있는데요. 그런데 이사이 살인마에게 불려갔던 김미진의 행방이 묘연해 집니다.

하지만 그가 어떻게 사람을 죽였는지에 대한 증거는 불충분하여, 영민은 12시간 후면 다시 자유로운 몸이 될 상황이 됐는데요. 애가 타는 경찰들과, 여유로운 영민! 그리고, 남몰래 수사를 펼치고 있는 중호입니다. 자신이 데

리고 있는 여자들을 그저 누군가가 빼돌린걸로만 생각했던 중호였는데요. 이제야 그녀들이 살해당한 것을 눈치채고 숨막히는 수사를 벌입니다.

한 여자를 구하기 위한 한 남자의 숨가쁜 질주! 과연 그녀는 어디에 있는 것일까요?

제목처럼 유난히 추격씬과 액션씬이 많았던 이 영화는 모든 배우들이 몸을 아끼지 않는 위험한 액션연기를 실제로 했는데요. 그래서 더욱더 박진감 넘치고 생동감있게 그려졌습니다.

드디어 현장에서 범인을 만난 중호! 그토록 찾아 헤메던 그놈이 바로 앞에 있는데요. 하지만 김미진은 어디에 있을까요?

대한민국의 뒤흔든 희대의 살인마! 놈을 찾은건 경찰도 검찰도 아니었는데요. 한여자를 애타게 찾아헤멘 한남자의 숨가쁜 질주! 추격자입니다.


쫓고 쫓기는 전직 경찰과 연쇄 살인마의 이야기를 담은 범죄 스릴러 <추격자>... 정말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개봉을 하는군요.

네. 드디어~ 오늘 개봉을 하는데요. 이 영화를 찍기 위해서 김윤석씨와 하정우씨... 열심히 뛰고 뛰고 또 뛰면서 한편의 블록버스터를 찍은 것처럼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하잖아요. 이들이 흘린 땀이 어떤 훌륭한 작품으로 완성됐는지 얼른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그러게 말이죠. 저도 지금 당장 극장으로 달려가서 만나보고 싶네요. 기대하고 있겠구요. 많은 기대와 화제를 모았던만큼 관객들에게 큰~ 사랑 받길 바랍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추격자,하정우,서영희,김윤석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