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이루 콘서트

2008-02-16 アップロード · 23,195 視聴

[영상]'3년차' 이루, 첫 콘서트…김장훈 참여 '볼거리 풍성'

[IMG0]데뷔 3년 만에 첫 단독콘서트를 여는 이루가 특유의 애절한 발라드부터 섹시댄스까지 넘나들며 유감없이 무대를 누볐다.

이루는 16일 오후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첫 콘서트에서 '까만안경'과 '다시 태어나도' 등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선보이며 자리를 가득 메운 팬들을 열광케 했다.

잠도 잘 못잘 정도로 긴장했다는 이루는 콘서트 전 가진 인터뷰에서 "아버지가 공연 전에 '추운 데 있지 말아라' '말을 아껴라'고 조언을 해주고 약도 챙겨줬다"며 "부자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계기였다"고 아버지 태진아에 대한 애틋함을 전하기도 했다.

태진아는 무대에 서려는 이루에게 "연습한 만큼만 보여주면 된다. 아빠는 믿는다"고 아들에게 힘을 실어줬다.

특히 이날 콘서트에는 이수영, 김장훈, 이승기,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배슬기 등이 게스트로 나서며 다양한 무대가 꾸며졌고 특히 가족을 테마로 하는 무대에서는 아버지 태진아가 이루와 짝을 이뤄 '옥경이'를 부르기도 했다.[BestNocut_R]

한편, 약 5개월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막을 올린 이루의 이날 콘서트는 '공연의 달인'이라 불리는 김장훈이 공연 아이디어와 주요 기획을 맡으면서 '커플게임'과 '퍼니 프로포즈'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권오상 기자 pasukkun@cbs.co.kr

tag·노컷이루,콘서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노컷]이루 콘서트
9年前 · 23,195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