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김하늘 극중 '싸가지' 톱배우…“대리만족 느껴"

2008-02-19 アップロード · 5,091 視聴

드라마 ‘온에어’에서 한류 톱스타역을 맡으며 극 안팎에서 여배우로 살게 된 김하늘이 “(극중 인물) 오승아에게 매력을 느끼게 됐다”며 배역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김하늘은 19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드라마 ‘온에어’의 제작 발표회에서 “이번에 맡은 역할은 기존에 했던 역할과 많이 다르다”며 ‘막장 싸가지’에 도도한 톱스타로 변신한 소감을 밝혔다.

극중 오승아는 연말시상식에서 공동수상에 불만을 품고 생방송 도중 수상거부를 선언하는 못 말리는 캐릭터.

김하늘은 이런 오승아의 성격에 대해 “실제 배우로서는 의견을 표출하지 못하지만 극중 오승아 역할을 하게 되면서 어필 할 수 있어서 대리만족을 느낀다”고 말했다.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등 일명 '연인'시리즈로 잇따라 시청률 대히트를 기록했던 신우철 PD와 김은숙 작가가 다시 호흡을 맞춘 '온에어'는 PD(박용하 분)와 작가(송윤아 분), 톱배우와 매니지먼트사 사장(이범부 분)을 중심으로 드라마의 실제 제작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톱배우들의 4인방의 출연과 함께 '드라마 속 드라마 세계'를 그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온에어'는 오는 3월 5일 첫 전파를 탄다.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김송이 기자 onlysongyee@cbs.co.kr

(뉴스부활 20주년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노컷김하늘,극중,싸가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