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노홍철 귀가중 괴한에 피습당해 입원

2008-02-20 アップロード · 773 視聴

[노컷TV]만능엔터테이너 노홍철(29)이 귀가도중 정신병력을 가진 20대 남성에게 피습을 당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노홍철은 19일 오후 8시께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A 아파트 집앞 복도에서 김모(27.남.무직)씨에게 일방적으로 폭행을 당해 귀 주위가 찢어지고 온몸에 타박상을 입었다.

노홍철은 피습 직후 서울 신촌 Y 병원으로 이송돼 정밀검사를 받고 입원 치료 중이나 다행히 중상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노홍철은 피습 당시 매니저와 함께 있었지만 김씨가 복도에 숨어있다 순간적으로 달려들어 대응할 틈도 없이 무차별 폭행을 당했다.

김씨는 노홍철의 매니저 등에 의해 현장에서 붙잡혀 서울 강남경찰서로 넘겨졌다.

경찰 조사 결과 김씨는 지난 2007년 2월 서울 모 대학을 졸업하고 3월30일 일본으로 건너가 일본 모 자동차 회사에서 일하다 과거 정신병력이 문제가 돼 회사를 그만두고 지난 3일 귀국했으며 TV를 통해 노씨를 보고 노씨가 자신의 아버지를 해칠지 모른다는 환각증상에 시달려 이런 짓을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다.

김씨는 경찰에서 "헬스클럽에서 운동을 하다 노씨가 나의 아버지에게 육체적인 피해를 줬다고 생각해 찾아가 흉기를 사용해서라도 혼내주려고 했다. 그러나 만일 이런 생각이 사실이 아니라면 노씨에게 미안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앞서 김씨는 아파트 근처 슈퍼마켓에서 흉기를 구입해 소지하고 있었으나 폭행에 사용하지는 않았다고 경찰은 전했다. 경찰은 김씨를 상해 혐의로 불구속 입건할 방침이다.



◎ CBS 노컷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노홍철,괴한,입원,피습,귀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