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 노컷연예-2월22일 방송

2008-02-22 アップロード · 6,741 視聴

안녕하세요. 노컷 연예뉴스입니다.

행복한 금요일!! 한주간의 방송연예가를 총정리한 베스트 노컷으로 꾸며봤습니다. 전고운 리포터와 함께 하겠습니다. 고운씨 안녕하세요.

이번주에는 또 어떤 내용들이 화제가 됐는지 궁금합니다. 얼른 알려주세요.

네. 먼저 예능계 소식부터 차례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예능계, 특히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무한도전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자세한 소식 전해드리죠.


예능 프로그램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는 MBC <무한도전>이 비상 사태를 맞았습니다. 지난 11일 하하의 군입대에 이어 노홍철씨의 피습 사건까지 발생하면서 녹화에 차질을 빚게 된 것인데요. 노홍철씨가 빨라야 다음주

에나 녹화에 참여할 수 있을 전망이기 때문에 이번주에 예정된 <무한도전> 녹화는 녹화를 아예 다음주로 미루는 쪽으로 가닥을 잡고 있다고 합니다. 또, <무한도전> 이외에도 노홍철이 출연하고 있는 다른 프로그램들도 사태 파악에 나섰는데요. MBC의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나 KBS의 <위기탈출 넘버원> 등이 대타 긴급 투입 등 대책을 마련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MBC <황금어장>의 인기 코너 <무릎팍 도사>에 개성 강한 중년 여배우 이혜영씨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고 이만희 감독의 딸이라는 후광을 업고 1981년도 영화 <엄마 결혼식>으로 데뷔한 이혜영씨는, 당시 여배우로서는 파격적인 성애 묘사가 담긴 작품과 배역에 단골로 출연하고, SBS 개국 초기 <8시 뉴스쇼> 진행을 수락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많이 보여줬는데요.

지난 20일 <무릎팍 도사>에 출연해 <새로운 방식을 시도하는 모든 작품에 섭외 1순위다>라고 자신있게 밝히면서 자신의 도전이 번번이 실패로 끝났지만 이에 굴하지 않는 당당함을 보여줬습니다.

또, 예술가의 전형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감독 아버지와 배우 어머니 밑에서 성장한 이혜영씨는, 집에 아무도 없었기 때문에 어린나이부터 <주말의 명화>같은 프로그램들을 보고 성장했다고 밝혔구요. 어렸을 때부터 할리우드에 진출할 수 있을거라 확신했다고 말하는 등, 남들과 차별된 정체성을 가지고 보낸 성장기에 대해 회고했습니다. 그리고 예나 지금이나 변치않는 당당한 자신감! 강한 소신을 드러내며 멋진 여배우 이혜영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KBS 개그콘서트에서 MBC <개그야>로 전격 이동한 옥동자 정종철씨가 오는 26일, <개그야>의 첫 녹화에 나섭니다. 오랫동안 <개그콘서트>의 간판 코미디언으로 활약해온 정종철씨는 <갈갈이 삼형제>와 <골목대장 마빡이> 등의

코너에서 콤비를 이뤘던 갈갈이 박준형씨와 함께 <개그야>로 이동을 최근 전격 선언한 바 있는데요. 이와 관련해 <개그야>의 한 관계자는 정종철씨가 오는 26일, <개그야>의 첫 녹화에 나서고 이날 녹화분은 3월 2일 방송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박준형씨는 정종철씨가 첫 녹화를 가진 2주 뒤쯤부터 <개그야>의 녹화에 참여할 것이라며 정종철과 박준형은 각기 다른 코너 하나씩과 함께 출연할 또다른 코너를 통해 <개그야>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네요.


박준형, 정종철씨가 새로운 곳에서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궁금하네요.

네. 갈갈이, 마빡이에 이어 어떤 모습으로 국민들을 웃게해줄지 궁금하고 기다려지는데요.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소식도 전해주세요.

네. 이번에는 드라마 소식입니다. MBC 수목극 <뉴하트>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소식 전해드리죠.


수목극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MBC의 <뉴하트>가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지난 20일 방영된 20회에서 병원장이 심근경색으로 쓰러지는 장면을 예고편 동영상으로 내보내면서 극의 전개가 막바지에 치달았음을 알린 것인데요.

이날 방송에선 해임안 건의로 자리가 불안해진 병원장이, 흉부외과 레지던트들 모두, 퇴직의사를 밝히자 이를 받아들여 전원 해직시키면서 반격에 나서는 모습이 시선을 모았습니다. 또, 병원장은 최강국이 후임 흉부외과장으

로 물망에 올린 이승재를 제3병원 과장으로 좌천시키는 공고까지 더해, 팽팽한 신경전 양상을 보였는데요.이에 최강국은 병원장을 찾아가 어떻게 하면 이 결정을 철회해 줄 수 있는지 물었구요. <다른 병원에서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와 병원을 나가는 것>이라는 입장을 교수협의회에서 밝혀달라는 병원장의 제의에 수락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이어, 방송 말미, 예고편 동영상에서 병원장이 급성 심근경색으로 쓰러지는 모습이 등장했는데요. 병원장이 드라마 주요 갈등의 핵심인물이었던만큼, 내용이 화해모드로 돌입했음을 짐작케한 장면이죠.

현재 2회 연장이 결정된 <뉴하트>는 이처럼, 극의 전개상 2월말 종영을 위한 극의 마무리 수순에 들어간 상황인데요. 이를 본 <뉴하트> 드라마의 팬들이 드라마 종영에 대한 아쉬움으로 잇따른 연장 요청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결말을 예상하는 드라마 팬들은, 방송 직후 게시판을 통해 <2회 연장에서 10회 더 늘려달라> <벌써 종영이라는게 아쉽다> <이대로 끝내지 말고 시즌 2로 확장해 가라>는 등 드라마가 더 이어졌으면 하는 소감을 쏟아냈습니다.


SBS 월화사극 <왕과 나>에서, 소화가 안타까운 최후로 안방을 눈물로 적셨습니다. 지난 19일, SBS 대하사극 <왕과 나>는 모함을 받고 사사되는 소화의 비극적인 죽음을 방송했는데요. 중궁전에서 쫓겨난 폐비 소화가 현재의

중전을 죽이려했다는 억울한 모함을 받았고, 끝내 사약이 내려졌습니다.

그런데 더욱더 가슴 아팠던 것은 바로 사약을 가져온 이가, 평생 그녀를 사랑했던 처선이었다는 것인데요. 눈물을 주르륵 쏟아내던 소화는 <내 원자를 위해서라면 어미가 되서 목숨인들 아깝겠느냐>며, <평생의 정인이라 약조

한 조강지처에게 사약을 내리라고 명하신 전하께오서도 피를 토하는 아픔을 참아내고 계실 것>이라고 오히려 성종을 걱정했구요. 이어 처선에게 자신을 대신해 성종과 원자를 보살펴 달라고 부탁하며, 처선이 찢어지는 심정으로 전해준 사약을 들이켰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처선의 등에 업혀 그의 넓은 등에서 어린 시절 처선과의 아름다운 추억들을 되새기며 뜨거운 눈물을 흘리다 생을 마감했습니다.

앞으로 <왕과 나>는 성종이 승하하고 연산군을 중심으로 한 갈등이 전면에 부각될 전망이라는군요.


원로 극작가 신봉승씨가 인기 사극 <대왕세종>과 <이산>을 강하게 질타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신봉승씨는 최근 자신의 홈페이지에 띄운 글을 통해 <역사 드라마가 막 가고 있다. 역사 드라마가 사실과 똑같을 필요는 없지만 보는 시청자들은 드라마를 통해 역사적 사실을 터득하려는 마음이 작용하게 된다. 역사 드라마가 사실과 얼마간 다를 수는 있지만, 시대정신만큼은 달라서는 안된다>며 두 드라마의 역사 왜곡과 문제점을 조목조목 비난했는데요.

먼저, <대왕세종>의 경우 태종 시대의 시대적 정신과 너무나 이탈되게 그려지고 있다고 꼬집었습니다. 다음 시대의 장애물이 될 위험한 자는 가려서 누구든지 가차없이 버렸던 태종이기에 자신의 뒤를 이은 어린 세종에게 <천하의 모든 악명은 내가 짊어지고 갈 것이니 주상은 성군이 이름을 만세에 남기도록 하라>는 명언을 남길 수 있었는데, <대왕세종>은 태종 시대가 함축하는 이 시대 정신을 읽지 못하고 태종을 너무 한가하게 그리고 있다는 지적입니다.

또 <이산>에 대해서는 <정순왕후가 사복을 입고 궐 밖으로 나와 조정 중신들을 몽땅 불러모으는 사가가 누구의 집이냐>면서 <중전의 입에서 주상과 세손 중에서 한 사람을 죽여야 할 것이라고 막말을 하는 장면 등은 픽션의

수준을 넘어섰다>고 맹비난했는데요.

<이산>은 최근 드라마 내용 전개가 지나치게 늘어지면서 시청자들로부터 비판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19일 45회 방송분에서, 왕위 즉위식에서 이산을 시해하려던 자객이 계획을 수정해, 왕위에 오른 직후 죽이겠다는 설정

이 등장한 것에 대해서 한 시청자는 <자객이 이산을 죽이지 못하는 이유는 45부이기 때문이다. 60부에 이르러 자객이 또 등장해 피디와 작가에게 전화를 걸어 <연장이 결정됐느냐, 정조를 죽이느냐 살리느냐>를 또 물어볼 것이다>라고 이색적인 소감까지 올렸을 정도인데요. 아무튼, 자객이 이산을 시해하기 직전 상황에서 방송이 마무리

된 것도 시청자들은 지나치게 시간 끌기 아니냐는 쓴소리를 토해내고 있습니다.


MBC 일일극 <아현동 마님>이 밋밋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불만을 사고 있습니다. 최근 시향과 그녀를 중심으로 그려지는 시댁 식구들의 반복된 일상이 전체 드라마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면서 극이 다채롭게 전개되지 못하고 있

는데 대한 원성이 나오고 있는 것인데요.

일부 시청자들은 <하루종일 설거지 얘기하다 끝나고 다같이 모여서 남 비판하다 끝나고, 아현동 마님은 드라마이지 불만 제로가 아니다. 과유불급이라고 정보를 주는 것도 어느 정도지 매회 이러는건 아니다>라며 짜증스러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실제로 <아현동 마님>은 그동안 등장인물들이 음식에 대한 정보나 사회적 이슈를 대화의 메뉴로 해서 대사를 주고받는 경우가 심심찮게 등장해 그 과정에서 일부 논란이 야기된 것도 사실인데요. 지난 20일 방송에서도 시아버지 부영상이 국제 금융사기 이야기를 꺼내자, 시향이 몇가지 금융사기 유형을 가족들에게 비교적 상세하게 설명

해주는 장면이 연출됐습니다. 이에 드라마가 인물이나 상황 설정을 통해 관련 문제를 심도있게 다루는 것이 아니라 이를 등장인물들의 일회성 대화 소재로 삼고 있다는 점이 부정적 시각을 낳게 하는 원인 중 하나가 되고 있구요. 여기에 드라마 초반 비평이 잇따랐던 왕희지의 연기력에 대한 지적도 최근 다시 제기되고 있어, <아현동 마

님>은 이래저래 갖가지 비판에 직면한 상황입니다.


저도 <아현동 마님>을 보면서 가끔, 토론 프로그램인가.. 싶을 때도 있고, 너무 개인적인 취향이 많이 드러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때가 있는데, 그런 부분들이 시청자들의 불만을 사고 있군요.

네. 좋아하는 음식부터, 설거지를 하는 방법, 사회적인 이슈까지 갖가지 주제들이 출연자들의 이야기거리로 등장하고 있는데요. 자연스럽게 드라마 스토리에 묻어나는게 아니라 이런 이야기들을 중심으로 흘러가는 듯 한 분

위기라 거부감을 일으키고 있는 듯 합니다.

앞으로 어떤 전개를 보여줄지 지켜보겠구요. 왕과 나에서 소화의 죽음 참 마음이 아프네요.

네. 평생 정인에게 사약을 내려야하는 왕이나, 평생 가슴에 묻어둔 사랑에게 직접 사약을 전해주고 그 죽음을 두눈 앞에서 확인해야 하는 처선 또 모함 때문에 죽음을 받아들여야 하는 소화 모두가 너무 안타까운 상황이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 어머니의 억울한 죽음을 평생 상처로 담고 살아야 하는 연산군의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도 기대해보겠구요. 뉴하트의 결말.. 그리고 이산 역시 기대하고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소식이 더 있죠?

네. 잠시후에 전해드리도록 하죠.


계속해서 만나볼 베스트 노컷!! 이번에는 어떤 소식인가요.

네. 이번에는 영화계 소식입니다.우리 영화 <추격자>가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함께 보시죠.

개봉 2주만에 100만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있는영화 ‘추격자’가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얻고 있습니다.
추격자는 제 58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 마켓에서프랑스, 베네룩스, 그리스, 홍콩등 4개국에서 선판매 되었는데요.

이번 베를린 국제 영화에 마켓에서 추격자는비공식적인 초청대상 관계자들을 대산으로 2회시사회를 진행했는데요

. 그결과 각 나라에서 추격자를 사들이기로 결정했습니다.

특히 선판매 된 4개국 중에서 프랑스는 배급사들의치열한 경쟁 끝에 계약이 체결됐는데요.해외에서도 높은 반응을 얻었으면 하는 바람이 듭니다.


영화 디워도 좋은 소식이 들렸는데요.디워는 현재 미국 dvd 대여 수입이 현지 극장 수입의 2배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미국 박스오피스 집계에 따르면 지난 11일부터17일 까지 디워의 DVD 대여 수입은 2005만달러를기록했는데요. 이는 극장수입이 1098만 달러와비교해보면 2배 이상 되는 수치입니다.

디워가 현지 안방극장에서 인기가 높은 SF 물인데다 괴수영화라는 점에서 이같은 성과를 이뤄냈다고 분석되고 있는데요. 디워의 인기행진은 그칠줄 모르네요!


영화 헤리포터에서 주인공을 맡고 있는헤리포터 다니엘 래드클리프와 헤르미온느의 엠마 왓슨의 열애를 한다는 소문이 들렸습니다.

영국의 한 연예사이트에선 이 둘은 1년중 가장 로맨틱한 날인 발렌타인 데이를 함께 보냈다고보도했는데요.

또한 이둘은 런던의 한 호프집에서 다정하게포옹하는 모습이 목격됐으며 데이트 내내 웃음을감추지 못하는 모이었다고 합니다.이들의 측근은 ‘1년중 가장 로맨틱한 날을 함께 보냈다면 단순한 친구사이는 아니지 않느냐‘라며 열애설을 어느정도 인정하는 태도를 보였습니다.


할리우드 최고 인기스타인 안젤리나 졸 리가 임신으로 한국을 찾지 못하게 됐습니다. 그녀는
목소리 연기를 펼친 ‘쿵푸팬더;의 홍보차 작년부터 국내 방한을 추진해 왔는데요.

하지만 최근 졸 리가 쌍둥이를 임신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방한계획은 없어졌습니다. 쿵푸팬더의 수입사의 관계자는 할리우드 역시 ‘여러 가지 변수를 고려했지만 방한은 어려울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한편 가수 비가 OST에 참여해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쿵푸팬더’는 애니메이션으로, 고도비만 뚱보 팬더가 쿵푸의 고수로 거듭난다는 내용인데요. 오는 6월에 개봉 예정입니다.


안젤리나 졸 리가 방한한다는 소식이 무척 반가웠는데무산됐다고 하니 아쉽네요.

네. 하지만 임신으로 인한 무산이라고 하니다른 의미에서는 반가운 일이 아닐까 싶어요.또 얼마나 예쁜 아기가 태어날지 기대하겠습니다.

네. 그리고 우리 영화 추격자가오랜만에 해외에서 우리 영화계와대한민국 이름을 빛내줬으면 좋겠습니다.마지막 소식도 전해주세요.

네. 이번에는 연예가의 다양한 소식들을 모아봤는데요.앞서 무한도전이 하하씨의 군입대에 이어노홍철씨의 피습사건으로 비상에 걸렸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지만, 이번주 연예가에서 가장 큰 화제를 모은 소식이 바로, 노홍철씨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자세한 소식 전해드리죠.


지난 19일 집으로 귀가하던 중 집앞에 잠복해 있던김모씨에게 피습을 당한 노홍철이 예상외로 중상을 입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폭행을 당한후 신촌의 한 병원으로 옮겨져 찢어진왼쪽 귀를 봉합하는 수술을 받고 입원중인 노홍철은 추후 늑골 골절이 추가로 발견이 되었는데요.

이 때문에 노홍철이 정상적인 생활을 하기위해서는 5~6주 정도의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이에따라 노홍철의 퇴원일도 추가적으로 진단에 따라 최소한 오는 24일까지 늦춰질 전망입니다.


영화배우 유지태가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공교롭게도 이 뮤직비디오가 방송사 심의에서 반려되고 말았습니다.

평소 유지태는 여러 단편영화를 통해 감독으로서의 역량을 과시한바 있죠?

최근 제작한 ‘나도 모르게’라는 단편영화는 3월 20일 이례적으로 극장에 정식 개봉예정인데요. 그가 이번에 맡은 뮤직비디오는 신인가수 나오미의 정규앨범 중 몹쓸사랑입니다. 하지만 이 뮤직비디오는 조수석에 앉은 배우가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는데요. 이 때문에 노래를 부른 나오미측은 홍보일정 때문에 노래에 어울리는 애니메이션을 급히 구해 뮤직비디오를 대체해 홍보활동을 나서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유지태씨가 만든 뮤직비디오는 볼수가 없는데요. 다음을 기약해 보죠!


가요계의 혜성! 윤하가 한류스타 자격으로 대통령취임식에 초청을 받았습니다.

윤하는 현재 일본 활동을 하고 있어, 일정을 조정 한 다음 일시 귀국해 취임식에 참석할 예정인데요.

2004년부터 일본에서 8장을 싱글앨범과 공식앨범을 발표한 그녀는 일본 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 뿐만 아니라,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과 드라마의 ost에도 참여해 꽤 친근한 이미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점을 감안해, 제17대 대통령직 취임 준비 위원회는 윤하를 자랑스러운 스타 자격으로 초청을 한 건데요. 윤하는 현재 일본 활동을 위해 도쿄에서 앨범 작업 중에 있습니다. 취임식 참석 후 곧바로 일본으로 돌아가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최근 중국에 진출해 새로운 한류스타로 떠오르고있는 가수 엔젤이 중국내소속사를 사칭하는 회사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섹시한 컨셉을 내세운 엔젤은 중국내 활동 빈도가 높아지면서 자연스레 중국내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데요. 인기가 높아지자, 하나둘씩 일명 ‘짝퉁 기획사’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 회사들은 엔젤의 사진과 프로필을 홈페이지에 올려놓고, 엔젤이 자회사 소속이라며 광고를 하고 있는 것이 발견되었는데요.

일단 엔젤의 소속사측은 적극적인 대응은 하지 않고당분간 상황을 지켜보겠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노홍철씨 몸과 마음이 하루빨리 회복되어서밝은 모습으로 다시 만날 수 있길 바랍니다. 고운씨 오늘 소식 고맙습니다.


이어지는 코너는 김대오 기자의연예 세상만사입니다. 오늘은 김대오 기자를 스튜디오에 직접 모셨습니다. 김대오 기자 안녕하세요.

인기 MC 노홍철씨의 피습 사건에 대해선 조금 전에 전해드렸는데요, 한 방송사에서 모자이크없이 생방송에 내보내 문제가 되고 있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의 항의가 거셌을 것 같은데요, 제작진은 사과를 했나요?

연예인의 신상정보 유출로 인해 피의자가 노홍철씨의 집을 알게 되었다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문제점은 무엇입니까?

그렇게 보니 연예 오락프로그램도 신상정보 유출에 대해 각별히 신경을 써야겠군요. 오늘 나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시구요. 저희는 다음주 월요일에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노홍철,뉴하트,왕과나,이산,윤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ㅇ넝아아아아ㅏ아아아아앙
2010.09.15 19:03共感(0)  |  お届け
장형규vs정광훈 정광훈이이김
장형규vs정명훈 정명훈이이김
장형규vs정진수 정진수가이김
장형규vs김승곤 김승곤이이김
장형규vs김유현 김유현이이김
장형규vs신동하 신동하가이김
장형규vs이시영 이시영이이김
장형규vs이민재 이민재가이김
장형규vs임채성 임채성이이김
장형규vs정동혁 정동혁이이김
장형규vs김경우 김경우가이김
장형규vs박도현 박도현이이김
장형규vs서종호 서종호가이김
장형규vs김지훈 김지훈이이김
장형규vs민병철 민병철이이김
장형규vs윤태산 윤태산이이김
장형규vs장윤수 장윤수가이김
장형규vs정종원 정종원이이김
장형규vs최진영 장형규가이김삭제
ㅇ넝아아아아ㅏ아아아아앙
2010.09.15 18:58共感(0)  |  お届け
이량규vs장형규 장형규가이김
이량규vs정광훈 정광훈이이김
이량규vs정명훈 정명훈이이김
이량규vs정진수 정진수가이김
이량규vs김승곤 김승곤이이김
이량규vs김유현 김유현이이김
이량규vs신동하 신동하가이김
이량규vs이시영 이시영이이김
이량규vs이민재 이민재가이김
이량규vs임채성 임채성이이김
이량규vs정동혁 정동혁이이김
이량규vs김경우 김경우가이김
이량규vs박도현 박도현이이김
이량규vs서종호 서종호가이김
이량규vs김지훈 김지훈이이김
이량규vs민병철 민병철이이김
이량규vs윤태산 윤태산이이김
이량규vs장윤수 장윤수가이김
이량규vs정종원 정종원이이김
이량규vs최진영 최진영이이김삭제
3 빠
2008.02.28 12:24共感(0)  |  お届け
3뿅뿅뿅나~~~~~~~~~~~~~~~~~~~~~~~~~~~~~~~~~~~~~~~~~~~~~~~~~~~~~~~~~~~~~~~~~~~~~~~~~~~~~~~~~~~~~~~~~~~~~~~~~~~~~~~~~~~~~~~~~~~~~~~~삭제
happyworld1
2008.02.23 08:42共感(0)  |  お届け
잘봤습니다(__)삭제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