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뉴하트, 2회 연장방송 결정!

2008-02-22 アップロード · 2,569 視聴

수목극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MBC의 <뉴하트>가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지난 20일 방영된 20회에서 병원장이 심근경색으로 쓰러지는 장면을 예고편 동영상으로 내보내면서 극의 전개가 막바지에 치달았음을 알린 것인데요.

이날 방송에선 해임안 건의로 자리가 불안해진 병원장이, 흉부외과 레지던트들 모두, 퇴직의사를 밝히자 이를 받아들여 전원 해직시키면서 반격에 나서는 모습이 시선을 모았습니다. 또, 병원장은 최강국이 후임 흉부외과장으로 물망에 올린 이승재를 제3병원 과장으로 좌천시키는 공고까지 더해, 팽팽한 신경전 양상을 보였는데요.
이에 최강국은 병원장을 찾아가 어떻게 하면 이 결정을 철회해 줄 수 있는지 물었구요. <다른 병원에서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와 병원을 나가는 것>이라는 입장을 교수협의회에서 밝혀달라는 병원장의 제의에 수락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이어, 방송 말미, 예고편 동영상에서 병원장이 급성 심근경색으로 쓰러지는 모습이 등장했는데요. 병원장이 드라마 주요 갈등의 핵심인물이었던만큼, 내용이 화해모드로 돌입했음을 짐작케한 장면이죠.

현재 2회 연장이 결정된 <뉴하트>는 이처럼, 극의 전개상 2월말 종영을 위한 극의 마무리 수순에 들어간 상황인데요. 이를 본 <뉴하트> 드라마의 팬들이 드라마 종영에 대한 아쉬움으로 잇따른 연장 요청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결말을 예상하는 드라마 팬들은, 방송 직후 게시판을 통해 <2회 연장에서 10회 더 늘려달라> <벌써 종영이라는게 아쉽다> <이대로 끝내지 말고 시즌 2로 확장해 가라>는 등 드라마가 더 이어졌으면 하는 소감을 쏟아냈습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뉴하트,연장,시청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