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강풀 원작, 영화'바보'

2008-02-28 アップロード · 716 視聴

안녕하세요. 노컷 연예뉴스입니다.

신작 영화들을 만나는 즐거운 목요일~ 오늘 노컷 시네마는 권성안 리포터와 함께 하겠습니다. 권실장 안녕하세요.

오늘도 다양한 영화 소식을 준비하셨죠?

네. 매일매일이 설레지만, 특히 목요일은 어떤 영화들을 만나게 될까 더욱 설레고 즐거운데요. 오늘도 시청자 여러분과 지수씨, 저의 기대를 모두~ 충족시킬만큼 다양한 소식으로 준비했습니다. 첫 번째 작품부터 만나보실까요? 차태현, 하지원씨 주연의 가슴 따뜻한~ 드라마 한편이 관객들을 찾아왔습니다. <바보>를 함께 보시죠.


오랜 외국생활을 하다 한국 고향을 찾은 지호! 그런 그녀를 한결 같이 기다린 친구가 있었습니다.

그토록 기다렸던 지호가 모른척 하자, 도망을 다니는 승룡이! 그녀에게 아는 척을 한 것이 미안하기만 한데요. 오랜만에 그녀를 볼 수 있어서 좋긴 하지만, 멀리서 바라봐야 하는 현실이 싫어집니다.

승룡이에게는 또다른 친구가 있는데요. 언제나 승룡이를 듬직하게 지켜주는 상수입니다.

상수는 작은별이라는 조그만 술집을 운영하는데요. 상수와 승룡이는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든든한 친구사이인데요.

승룡이는 학교앞 작은 토스트 가게를 하고있습니다. 세상 제일 맛있기로 소문난 이 토스트는 주위 학교, 학생들에게 인기가 만점입니다. 그런데, 오늘은 특별 손님이 찾아왔는데요.

저래 숨는다고 그 육중한 몸이 가려질까요? 일단 몸은 감추는데 성공!

지호를 위해 어느때 보다 최선을 다해 토스트를 만드는 승룡! 지호는 그런 그를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그런데! 약간, 불결하고, 먹음직스럽진 않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어주는 지호!

놀 것인가 말 것인가,, 심하게 고민하는 상수! 갈거면서 뜸들이기는 상수.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바보,영화,강풀,차태현,하지원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