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전신마비 가장의 소리없는 절규

2008-03-03 アップロード · 503 視聴

[노컷TV]허혈성 심근경색으로 뇌병변 장애인이 된 오영수씨, 전신마비 가장의 소리없는 절규가 세상을 안타깝게 하고있다.

건축 관련 업무를 하며 평범하게 살아가던 삼남매의 아버지, 오영수씨.평범한 가정의 평범한 가장으로 46살, 남자로서 한창의 나이를 살아가던 그에게 어느 날 예기치 못했던 사고가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잠을 자다 갑자기 허혈성 심근경색이 찾아온 것입니다. 놀란 아내와 아이들은 재빨리 구급차를 불렀고, 병원에서 살기 힘들다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어야 했습니다. 다행히 겨우 목숨은 구했지만 그 날 이후, 오영수 씨는 누워만 지내는 뇌병변 환자가 되었습니다.

그렇게 지내온 세월이 벌써 2년이 다 되갑니다. 남편 간병에 지칠 대로 지친 아내는 우울증도 찾아오고 남편이 쓰러지던 여름이 다가오면 불면증에 시달리기도 했습니다. 남편도 남편이지만 아이들을 양육하기 위해서는 생계비가 필요한 상황.. 영수 씨의 아내는 돈을 벌기 위해 공공근로를 시작했습니다.

영수 씨의 간병은 고향의 누님들이 돌아가며 도와주기로 해서 영수 씨와 가족들은 생이별을 해야 했습니다. 하루 빨리 남편이, 아버지가 일어나 자신의 이름을 불러주길 기다리는 가족들..
그런 가장이 보고 싶어 가족들은 오랜만에 영수 씨가 있는 부산의 병원으로 향하는데..

[방송시간]
2008년 3월 4일(화) 오후 2시 5분, 5일(수) 밤 12시 20분, 9일(일) 오후 4시
sky life 412번, 지역 케이블 TV, CBS-TV 인터넷 방송(http://www.cbs.co.kr)

이 가정에 따뜻한 손길이 되어 주실 분들은 수호천사 홈페이지 후원접수 또는 문의전화 02)2650-784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CBS TV 김동민 PD sunsetave@cbs.co.kr
◎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전신마비,가장,절규,심근경색,노병변장애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수호천사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