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일본 대만팬들, 박용하 응원차 내한

2008-03-05 アップロード · 436 視聴

[노컷TV]SBS 수목극 '온에어' 로 5년 만에 컴백하는 탤런트 박용하가 든든한 지원군을 만났다.

박용하의 공식 팬클럽인 'Summer Face'(이하SF)와 공식 까페 '용하가족' 은 연합해서 "그들이 만드는 드라마 '온에어', 우리가 지키겠습니다" 라는 공식 응원 문구를 만들며 박용하를 응원하고 나섰다. 또, 팬클럽 SF는 '온에어' 의 성공을 위해 오는 3월 5일 첫 방송 시사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편, 시사회 개최 소식이 일본과 대만 현지에도 전해지자 한국을 방문하겠다는 일본, 대만팬들도 늘어나고 있다.

공식 팬클럽 SF의 대표 박도연씨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적극적인 행사 참여 의사를 전해오고 있다" 며 "당초 국내 팬클럽 회원 150여명 정도가 첫 방송을 함께 보려했으나 수용인원초과로 선착순 신청을 받아야할 정도" 라고 밝혔다.

팬들의 깜짝 이벤트 소식을 들은 박용하는 "국내 팬들은 물론 일본과 대만 팬들까지 한국을 방문한다는 소식에 깜짝 놀랐다. 팬들의 응원에 너무 든든하고 고마울 따름이다" 며 "함께 참석하지 못해 굉장히 아쉽지만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 고 고마움을 전했다.

'온에어' 에서 엘리트 출신의 방송국 신참 PD 이경민역을 맡은 박용하는 기존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벗고 깐깐하고 자존심 강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온에어' 는 오는 3월 5일 첫 방송된다.


[기사 원문보기]
http://www.cbs.co.kr/nocut/show.asp?idx=761767

◎ [노컷TV]포토&이슈
  촬영 : 박정호,김재윤 기자
  편집 : 강정임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온에어,박용하,용하가족,팬클럽,시사회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임경숙
2008.03.06 11:27共感(0)  |  お届け
ㅈㅐ미와흥미로운기사 짱이네요.
노컷과 김재윤기자님 화이팅삭제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