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마이뉴파트너,최악의 롤러코스터

2008-03-06 アップロード · 126 視聴

[노컷TV]친구들과 가족들과 함께, 놀러간다는 놀이동산 하지만 형사들에겐 범인을 잡기 위한 최악의 동산인데요. 여기서 영준은 사건을 맡게 됩니다. 친한 형의 성격을 믿고 빼내온 기밀문서! 그런데, 이 형은 배신을 하고 맙니다.

벨트없는 롤러코스터를 탈것인가, 아님, 내려서 형사에게 잡힐것인가, 그런데, 그 사이!
재빠른 몸놀림에 범인을 놓쳐버리고 만 영준! 그런데, 범인은 롤러코스터 쪽으로 향하는데요.

위험천만한 롤러코스터를 가로질러 가고, 쫒고 추격하는 두사람! 결국 최후를 맞이하게 됩니다.

친한 형이 자신을 이용해 범죄를 저지르고, 자기가 보는 앞에서 죽음을 맞이한 모습을 목격한 영준은 너무 힘들어 하는데요.. 하지만, 그가 빼내간 기밀문서는 오리무중이 된 상태! 추격을 멈출 수 없는데요.

가장 유력한 용의자가 부산에 있다는 소리를 듣고, 바로 달려가는 영준! 그런데, 거기서 반갑지만 만나고 싶지 않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수사방식이 똑같은 두 부자. 파트너가 되기 싫은 아들을 위해, 서로 각자 구식과 신식으로 수사를 펼치지만, 결과는 똑같은 부자!

두 파트너는 그사람을 찾아내고....마약을 빼내갔던 그 여자의 행방을 알고 있는 남자를 만나, 정보를 빼내려 하고 하지만, 그는 입을 꾹 다물고 있는데요.

일단 형사물이라고해서, 많은 위험한 액션을 선보인 조한선씨! 이렇게 맨 몸으로 롤러코스터를 넘나드는 것은 물론이고, 화려한 격투신도 보이는데요. 하지만 안성기씨는 형사이긴 하나 그닥 화려한 액션씬은 없었습니다.

또한 조한선씨의 어린 모습을 연기하기 위해 조한선씨의 친 동생이 나와 열연을 펼쳤는데요.
좀 닮았다 생각하셨죠?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마이뉴파트너,롤러코스터,놀이공원,조한선,영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