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우예슬양 추정시신 일부 발견

2008-03-19 アップロード · 1,647 視聴

[노컷TV]실종된 우예슬 양으로 추정되는 어린이의 시신 일부가 발견됨에 따라 경찰 수사가 급물살을 탈 전망입니다. 경찰은 용의자 정모 씨의 여죄에 대해서 수사를 확대할 방침입니다. 김정훈 기자가 보도합니다.

경기도 시흥시 군자천에서 실종된 우예슬 양으로 추정되는 어린이의 시신 일부가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오늘 오후 4시 40분쯤 경기도 시흥시 군자천 군자 8교 상류 2백미터 지점에서 실종된 유예슬 양으로 보이는 어린이의 토막난 오른팔 등 시신 일부가 잇따라 발견됐다고 밝혔습니다.

발견자는 해병 전우회원 손모씨 등으로 이들은 용의자 정 씨가 시신을 유기했다고 지목한 군자천에서 물을 빼내고 경찰과 함께 수색작업을 벌이다 유기된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경찰은 시신이 발견된 장소가 그동안 조사 과정에서 정 씨가 지도 상에 시신을 유기한 곳으로 표시한 지점과 비슷하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경찰은 발견된 시신이 우 양일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국립과학수사연구소에 정밀감식을 의뢰했습니다. 경찰은 이와 함께 용의자 정 씨 집 화장실 벽에서 미세한 혈흔도 발견해 역시 국과수에 분석을 의뢰했습니다. 유기된 시신과 혈흔이 발견되면서 용의자 정 씨의 일부 자백 이후 막판 난항을 겪던 경찰 수사는 탄력을 받을 전망입니다.

한편 경찰은 정 씨가 이번 사건 외에 지난 2004년부터 지난해 초 사이 경기 서남부에서 잇따른 실종 피살 사건과 관련됐을 가능성도 높다고 보고 수사를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정 씨는 특히 지난 2004년 군포에서 일어난 전화방도우미 정모 씨의 유력한 용의자로 떠올라 조사를 받았지만 당시 경찰은 혐의점을 확인하지는 못했습니다. CBS뉴스 김정훈입니다.


◎ CBS 노컷뉴스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우예슬,시신,유기,어린이,해병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