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CBS노컷뉴스-3월18일방송

2008-03-19 アップロード · 253 視聴

[노컷TV]실종된 우예슬 양으로 추정되는 어린이의 시신 일부가 발견됨에 따라 경찰 수사가 급물살을 탈 전망입니다.

미국발 악재로 요동치던 국내 금융시장이 진정세를 보였습니다. 원/달러 환율 급등세가 정부의 개입소식으로 13일만에 하락하며 어제보다 15.2원 내린 달러당 천 14원으로 거래를 마쳤습니다. 또 코스피지수도 14.31포인트 오른 천588.75를 기록하며 나흘만에 반등했습니다

박성범 의원의 부인인 신은경 전 KBS 앵커가 이번 총선에서 자유선진당 소속으로 남편이 공천탈락한 서울 중구 출마를 선언했습니다. 이에 따라 서울 중구는 한나라당에서 전략공천을 받은 나경원 전 대변인과 신은경 전 앵커가 격돌하게 됐습니다.

새우깡에 생쥐머리 이물질이 발견됨에 따라 제조사인 농심이 생산을 잠정 중단했지만 소비자들의 불안은 커지고 있습니다.

오는 23일 부활절을 앞두고 달걀 섭취 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은 교회와 성당 등에서 '부활절 달걀'을 만들어 먹는 과정에서 살모넬라균에 의한 식중독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거동이 불편한 이들을 위해 '발' 역할을 자처해온 택시기사들이 있습니다.

기름유출 사고 백일이 지난 태안 해안가에서 노숙인들 역시 다른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생명의 활기를 불어넣는 대열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유치원과 초등학교 학생 100명 가운데 4명꼴로 머릿니에 감염돼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운동이 암예방의 특효약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양대 의과대학 최보율 교수는 일주일에 5일 이상, 하루 30분 이상 땀이 날 정도로 걷거나 뛰면 암을 예방할 수 있다.

서울시의회 여론 반발에 '삼야학원' 없던일로 했다. 이에 대해 한국교총 조흥순 부회장은 너무나 당연한 일이라며, 이당사자들 위원장을 비롯 책임있는 사람들은 국민들의 혼란을 야기했다는 이유로 사퇴하라고 말했다.


◎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시신,금융시장,심야학원,부활절,살모넬라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종합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