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 노컷연예-3월20일 방송

2008-03-20 アップロード · 239 視聴

[노컷TV]바로, 배우 차인표씨가 탈북자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크로싱>인데요. 제작보고회 현장으로 함께 가시죠.


전세계에서 가장 아픈 기억을 간직하고 살아가는 나라. 바로 대한민국입니다. 분단의 아픔과 가난과 고통으로 죽어가는 북한을 그린 영화 크로싱이 제작보고회를 가졌습니다.

이 영화의 주인공은 차인표씨가 맡았는데요.

영화 크로싱은 북한에서 평범하게 살고 있는 가족의 이야기인데요. 주어진 환경 속에서 잘 살다가 생활고를 이기지 못한 한 가족의 가장인 용수가 탈북을 하면서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용수가 탈북을 하고 난 후 부인은 죽고, 어린 아이는 하루아침에 꽃제비가 돼버리고 그런 와중에 탈북을 한 용수는 아이와 다시 만나려고 서로 노력을 많이 하는데요. 하지만 제목 크로싱처럼 서로의 운명이 엊 갈린다는 이야기입니다.

영화 <크로싱> 제작보고회 현장 함께 했는데요. 의미있는 주제를 다룬 작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권상우! 송승헌!!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쿵쾅쿵쾅 뛰는 두명의 한류스타들이 한꺼번에 캐스팅돼 제작 전부터 국내외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영화죠. <숙명>이 드디어! 관객들을 만나게 됐습니다.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어릴 적부터 쭉 함께해온 김우민! 조철중! 이 두 친구는 커서도 같은 길을 걷게 되는데요.

2차 세계대전이 일어나던 시기 스코틀랜드의 네스 호 주변에는 호기심 많은 한 소년이 살고 있었는데요. 이 소년 앵거스는 어느날 호수 주변에서 신비로운 알을 발견하게 되구요. 무언가에 이끌리듯 이 알을 집으로 가져오게 됩니다. 그리고 밤사이 알은 부화하구요 그속에서 태어난건~ 바로 전설속의 괴물!!! 앵거스는 이 놀랍고 신기한 괴물에게 크루소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집에서 몰래 키우기 시작하는데요.

나탈리 포트만, 스칼렛 요한슨, 에릭 바나 주연의 영화 멜로 드라마!! <천일의 스캔들>을 만나보시죠.

사랑과 권력과 명예를 얻기 위한 치열한 싸움 너무도 아름답지만 무서운 음모가 넘치는 세기의 스캔들이 시작됩니다!! 영화 <천일의 스캔들>인데요. 볼린가의 아름다운 딸 앤 볼린은 영국의 국왕 헨리 8세를 유혹해 권력과 명예를 얻으려는 당차고 당돌한 계획을 세웁니다. 하지만 정작 왕의 마음을 사로잡은건 앤 볼린이 아닌 동생 메리 볼린!! 왕은 당차고 도전적인 성격의 앤과 달리 순수함과 관능미를 동시에 가진~ 저도 너무 좋아하는 메리에게 빠져들고 그녀를 궁으로 불러들이게 되는데요. 메리 역시, 집안의 이익, 권력과는 상관없이 왕을 진심으로 사랑하게 됩니다. 하지만, 권력과 명예를 중요시하고 동생에게 모든걸 빼앗긴 언니와 갈등을 일으키게 되죠.

KBS 아나운서들의 연예 프로그램 출연에 제동이 걸렸습니다.

KBS 아나운서실이 올 초부터 아나운서의 연예 프로그램 패널 출연 금지를 내부 규정으로 못을 박은 것입니다. 이를 두고 아나운서실 내부에선 아나운서의 역량을 제한하는 규정이라며 반발하는 등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크로싱,천일의스캔들,영화,북한,어린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